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상품 원두, 비아 구매하기

2020. 12. 3. 18:23일상/상품리뷰

반응형

며칠 전 미국 스타벅스 수량 투자한 주식의 배당금을 받았습니다. 그래서인지 스탁벅스를 더 사랑해줘야 할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여전히 스타벅스에 돈 쓰는 건 아까워하지만요. ㅎㅎ 스타벅스는 주로 이벤트나 지인의 쿠폰 선물로 스타벅스 쿠폰이 쌓였을 때만 방문하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가 아니었으면 스타벅스 쿠폰으로 커피와 케이크 먹으며 카페에서 시간을 보낼 수도 있겠지만 코로나 2단계로 포장만 가능하기도 하고 저 역시 매장에 있을 생각은 안 들어서 쿠폰 유효기간이 지나기 전에 스타벅스 원두와 스타벅스 비아를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마침 볼 일 있어 간 곳 바로 옆 건물이 스타벅스이더라고요. 그래서 사이렌 오더를 이용해서 주문했어요. 제가 가지고 있는 쿠폰이 모두 3종이어서 가능하면 금액에 맞춰 주문하려다 보니 원두 250g 1개와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비아 5개 들어있는 것 요렇게 구매하면 되겠더라고요. 

스타벅스 쿠폰 3종

가나슈 케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세트 두 개는 지인들로부터 선물. 그리고 온라인홈트 라이크핏 주말이벤트 당첨으로 받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까지 모조리 썼어요. 

크리스마스 한정 스타벅스 비아는 5개로 사기로 결정했고 원두는 2개 중 고민하다 구매했습니다. 

크리스마스 블렌드 에스프레소 로스트 250g과 크리스마스 블랜드 250g 중에 비아를 크리스마스 블렌드 5개를 사서 크리스마스 블렌드 에스프로소 로스트 250g으로 끌렸고 결정적으로 스타벅스 매장에 갔더니 제가 사려는 원두는 딱 1개이고 크리스마스 블렌드 250g은 많더라고요. 그래서 크리스마스 블렌드 에스프레소 로스트 250g으로 구매 결정. 참 사람심리가 그래요. 곧 품절될 것 같은 제품에 더 끌려요. 하여간 그렇게 두 개 구매 완료 했어요. 

 

비아 5개들어 있는 크리스마스 블렌드는 미니 메모지가 있어서 가벼운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쿠폰쓰고 나니 실제 제가 지불한 금액은 800원이었고요. 집에서 항상 원두 자동드리퍼 이용해서 먹거나 비아처럼 간단한 커피 먹기도 하는데 한동안 커피 원두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고마운 지인분들과 라이크핏에 감사 감사^^

 

갑자기 100개의 별이 쏟아지는 스타벅스 현대카드에 대한 관심도 생겨서 검색해 보고 있어요. 스타벅스 현대카드 광고를 잘 해서 얘들이 보자마자 "별이 쏟아지는~"이러면서 노래를 부르더라고요. 카드 예쁘다고 카드 갖고 싶다고도 하고요. 하여간 스타벅스 현대카드 연회비가 3만원이던데 합리적인 방법을 연구해봐야겠습니다.

스타벅스  주식투자로 최근 스타벅스 배당금 지급 받았었습니다. 금액은 티끌처럼 작지만요. 스타벅스 배당에 관련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스타벅스 배당금 첫 스타벅스 배당 미국주식 소액투자

오늘 스타벅스 배당금을 지급받았습니다. 배당기준일은 정확히 모르겠지만 오늘 한국투자신탁에서 알림톡이 왔더라고요. 제가 보유하고 있는 스타벅스 주식이 1주도 되지 않기 때문에 금액은

info-sak3.tistory.com

소비요정 느낌이지만 던킨도너츠 키세스 가습기 득템관련 관련 후기는 아래글을 참고해 주세요. 

 

던킨도너츠 키세스 가습기 1900원 득템 후기 강추

매월 1~3일엔 던킨도너츠 꼭 한 번씩은 방문하게 됩니다. 신한카드 마이샵 혜택으로 저렴하게 던킨도너츠를 구입할 수 있거든요. 아침에 늦잠도 자고 2일이기도 해서 아이들에게 던킨도너츠 먹

very-young-lif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