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딩박스 캠핑폴딩박스 열풍-jtbc 감성캠핑, 나는차였어

2020. 12. 5. 22:28일상/상품리뷰

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언택트 시대가 되면서 야외에서 사람들과 떨어져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캠핑,차박 등 아웃도어가 인기인 것 같습니다. 방송에서도 캠핑 관련 프로그램들이 많이 나오는 것만 봐서 알 수 있습니다. KBS의 나는차였어, jtbc의 감성캠핑도 인기이고요. 얼마 전에 성동일, 김희원, 여진구가 나왔던 바퀴달린 집도 비슷한 느낌의 프로그램이었죠. 바퀴달린 집은 보면서 힐링되어서 챙겨보려고 했던 프로그램이었습니다. jtbc 감성캠핑도 재미있더라고요. 최근에 이민정 나온 감성캠핑 봤는데 그리스 컨셉으로 포천 여행하는 것 재미있었습니다. 나는차였어에서는 윤택과 이천희가 나와서 차박관련용품소개하는 거 봤는데 특히 이천희 차 부럽더라고요. 

 

 

하여간 그래서인지 기업들도 캠핑용품 마케팅을 많이하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 열풍처럼 캠핑박스를 포함한 상품을 판매한 경우가 많은데요. 대표적으로 얼마전 던킨도너츠에서 폴딩박스를 도넛과 함께 판매한 적이 있었습니다. 온라인 선주문의 경우 당일 오전에 이미 매진되었다고 하고요. 현장 판매의 경우 오픈 시간에 길게 줄서서 구매했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사보려고 나름 토요일 아침 일찍 방문했는데 이미 끝났다고 하더라고요. 오픈 시간 조금 지나서 갔는데 줄서서 벌써 끝나고 정리된 느낌이었어요. 저처럼 그 시간에 나와서 빈손으로 돌아가신 분도 봤고요. 토요일이었는데 비까지 내려서 설마 줄 서겠어? 하는 맘이었는데 엄청 치열했나 봅니다. 던킨도너츠 노르디스크 폴딩캠핑박스는 나중에 중고나라에서 비싸게 거래되었다고 들었고 지금도 보면 비싼 가격에 팔고 있는 사람들도 있더라고요. 폴딩박스로 검색해보면 커피빈 폴딩박스도 뜨고요. 우연히 cu편의점 어플인 포켓 cu에 들어갔더니 cu 폴딩박스 3차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살까말까 하다가 필요하겠어? 싶어 그냥 지나쳤다가 오늘 다시 사고 싶어 들어가봤더니 벌써 품절이네요. 못 사니 더 아쉽게 느껴지는 cu폴딩박스 캠핑박스 3차 이벤트였습니다.

 

cu는 또 할 것도 같지만요. 가격은 22000원이었는데 꼬깔콘, 감귤, 곰표 팝콘, 곰표 나초 등 음식들이 2만원 상당이라고 했거든요. 

 

코로나 백신이 개발되고 있긴 하지만 여전히 코로나 확진자가 많고 언택트 시대를 당분간 계속해야 하는 상황에서 캠핑이 나름의 힐링 수단이라 더 인기인 듯도 합니다. 캠핑에 큰 관심없는 저도 사고 싶은데 캠핑 좋아하시는 분들은 특히 폴딩박스 갖고싶은 아이템일 것 같습니다.

 

캠핑 폴딩박스 구경하러 가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