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스토랑 류수영 핫치닭 예약, cu 편의점 1월 행사상품 1+1, 2+1 소개

2021. 1. 2. 11:01일상/상품리뷰

반응형

연휴에 코로나 때문에 집콕 모드입니다. 많은 분들도 그러시겠지만요. 

늦잠자고 일어나 TV를 켜는 게 일상이네요. 우연히 펀스토랑 재방송 봤는데 류수영씨 나오는 부분 인상적이게 봤어요. 정말 인성 좋으신 분인 듯~만들어 다 나누어 먹고 사과잼 플렉스 깜짝 놀랐어요? 어마어마한 양을 만들어 아파트 동 주민들과 펀스토랑 패널들 스탭들까지 다 챙기더라고요. 영양만점 수제잼에 한지에 직접 쓴 수제 글씨까지. 하여간 이번 주제가 치즈였는데 펀스토랑 류수영씨의 핫치닭 치즈에 빠진 핫치닭이 우승했더라고요. 첫 우승이라고 해요. 재미있게 봤고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보고 나서 하루 일과 중 하나인 어플출석체크하기. 그 중 하나가 cu편의점 어플인 포켓cu 룰렛출석이 있거든요. 들어갔더니 펀스토랑 핫치닭 사전예약중이더라고요. 한 번도 펀스토랑 우승 상품 예약해 본 적 없는데 이건 보자마자 사전예약했어요. 한정 판매라서 은근 예약 어렵다 듣기도 했는데 시간이 잘 맞았던 건지 바로 사전예약되더라고요. 

 

치즈에 빠진 핫치닭은 1월 3일~1월 10일 점포 픽업시 펩시콜라 무료 증정이더라고요. 가격은 4900원이고요. 

핫치닭 예약

1월 5일(화) 저녁 시간으로 예약해 뒀습니다. 펀스토랑 19회 우승 상품 류수영의 핫치닭 픽업하고 먹어본 후 후기 또 남기도록 할께요.^&^

 

 

 

 

 

 

이제 cu 편의점 1월 행사 상품에 대해 소개할께요. 특히 편의점 1+1 행사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지요. 편의점 1+1 행사상품 먼저 살펴볼께요. 상품 종류가 정말 다양하네요. 지점마다 있는 제품은 차이가 있다는 것도 참고하시고요. 

 

허쉬 초콜렛, 2080 치약, 칫솔, 메디안, 페브리즈, 샤프란, 귀애랑, 좋은 생각 등 제품 종류와 상품이 다양합니다. 미장센 샴푸 엘지테크 , 바디피트 생리대들, 엘라스틴, 오뚜기 죽 등도 1+1 상품이네요. 

 

 

빙그레 슈퍼콘, 엘라스틴 왁스, 면도기 , 비트 등도 cu 편의점 1월 1+1 상품이고요. 

 

 

 

정말 다양한 상품을 1+1 행사합니다. 행사제품 잘 사면 마트나 온라인 몰에서 사는 것보다 저렴한 것 같아요. 

온더바디 레몬클렝징폼, 천사장사 소시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먹는 색종이도 1+1이고요. 

 

 

커피 1+1도 좋은데 레쓰비그란데 , 스페셜티예가체프, 파스퇴르 유산균 요구르트도 행사제품입니다. 

레쓰비 헤이즐넛, 니베아 체리립케어도 1+1 좋네요. 여성내복, 남성내복도 1+1행사하고요. 

 

 

겨울에 입술보호를 위해 니베아 립케이도 좋을 듯 하고. 패딩목도리나 멀티숄도 1+1이네요. 

2+1 행사 제품도 엄청 많은데 1+1 제품 수도 엄청 많아서 2+1 행사 제품은 사진을 따로 올리진 않았습니다. 2+1행사제품은 더 많지요. 펀스토랑 19회 우승상품인 핫치닭 픽업할 때 cu편의점 1+1 제품들 중 필요한 것들 사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