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스토랑 치치닭 류수영 cu편의점 내돈내산 후기

2021. 1. 6. 00:25일상/상품리뷰

반응형

지난 번에 펀스토랑 류수영이 우승한 치치닭을 포켓cu 어플을 통해 주문받더라고요. 그래서 구매해 봤습니다. 

구매하고 수령은 이틀 후 부터 가능해서 오늘 수령해서 밤에 먹어봤어요. 

가격은 4900원이고 사전예약하면 펩시콜라 증정해주더라고요. 이런 느낌으로 받아 왔어요.

 

펀스토랑 류수영의 치치닭, 출시명은 치즈에 빠진 핫치닭이네요. 

 

 

 

오븐형 전자레인지, 직화, 하이라이트 이용시는 종이케이스 제거 후 사용하라고 되어 있어요. 위생장갑도 들어 있고 체다 치즈와 모짜렐라 치즈도 보이네요. 

일반 용기에 옮겨서 전자렌지 돌렸어요. 시간은 2분 50분 돌렸고요. 치즈가 잘 녹았네요. 설명서대로 감자튀김을 닭다리에 돌돌감아 먹어 봤어요. 첫 맛은 짜다 였어요. 맛있긴 한데 간이 좀 강하더라고요. 두 번째 추천 방법인 김가루와 밥을 넣어서 먹으면 덜 짤 듯 하고요. 정말 치밥으로 먹기 괜찮은 음식 같아요. 

 

짜다 싶긴 하지만 치즈와 치킨, 그리고 핫 소스까지 맛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더라고요.^&^ 그래서 끝까지 맛있게 다 먹었습니다. 배가 고픈 상태가 아니라서 밥은 먹지 못했지만 밥이랑 먹으면 한끼로 참 괜찮을 듯 해요. 

처음엔 뜨거워서 포크를 사용했다가 나중엔 비닐 장갑을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저 남은 건 치킨닭다리의 껍질인데요. 저건 먹기 싫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저 껍질은 제거하고 주면 좋을 듯 싶고요. 처음으로 펀스토랑 우승상품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괜찮은 거 잘 산 것 같아요. 증정으로 준 펩시콜라도 신의 한수였고요. 짜게 먹지 않고 편의점 음식을 즐겨먹지 않아서 그런지 짠 거는 좀 아쉬웠고요. 맛있는 치치닭, 핫치닭 다음에도 기회되면 또 먹고 싶은 펀스토랑 우승상품이었어요. ^&^

 

펀스토랑 류수영 핫치닭 예약, cu 편의점 1월 행사상품 1+1, 2+1 소개

연휴에 코로나 때문에 집콕 모드입니다. 많은 분들도 그러시겠지만요. 늦잠자고 일어나 TV를 켜는 게 일상이네요. 우연히 펀스토랑 재방송 봤는데 류수영씨 나오는 부분 인상적이게 봤어요. 정

very-young-lif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