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훈제연어 훈제연어 샐러드 내돈내산 후기

2021. 2. 20. 11:50일상/상품리뷰

반응형

연어를 좋아하는 가족^^

 

얼마 전 횟집에서 생연어회 사서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위 사진이 횟집에서 포장해서 먹은 생연어회이고요. 입에서 살살 녹더라고요.^^

함께 넣어준 소스와 양파까지~~또 초밥 만들어 먹기도 했고요. 

 

그러던 중 노브랜드 장보러 갔다가 알래스카 훈제연어를 발견했어요. 

 

훈제연어를 그냥 먹거나 샐러드에 넣어 먹으면 좋을 것 같아 구매해 봤어요. 

 

노브랜드 알래스카 훈제 연어 살펴보기^&^

 

노브랜드 알래스카 훈제연어는 냉동이고요. 가격은 6980원이더라고요. 

 

 

알래스카 자연산 훈제연어 냉동인데요. 가열하지 않고 섭취하는 냉동식품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연어는 미국산. 알래스카가 미국령이니깐요. 뒷쪽에 훈제연어 맛있게 먹는 방법도 소개되어 있어요. 샐러드, 샌드위치, 초밥 등으로 즐길 수 있지요. 

 

개봉해보면 아래 사진처럼 밀봉된 훈제연어 180g과 훈제연어용 소스 30g이 들어있어요. 훈제연어용 소스는 오른쪽 사진이고요. 

 

노브랜드 알래스카 냉동 훈제연어 해동 방법

훈제연어 해동방법도 나와있는데요. 개봉하지 않은 그 상태로 따뜻한 물을 흘려 5분 정도 해동시키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흐르는 물에 해동시켰어요. 솔직히 5분까지는 안 하고요. 그랬더니 덜 녹았더라고요. 가능하면 5분을 지켜 주세요. 

 

짧게 녹인 후 개봉해 버려서 그대로 사용했어요. 

 

그냥도 먹고 훈제연어샐러드로 먹기로 했어요. 

 

 

냉장고에 샐러드 미리 만들어 놓은게 있어서 그거 그대로 접시에 담고 위에 녹은 훈제연어만 올렸어요. 그리고 발사믹 소스 뿌려서 먹었더닌 굿^^ 함께 들어있던 훈제연어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요. 

 

해동을 부족하게 해서 덩어리 진 것들은 한쪽에 놔뒀다 녹은 후 먹었어요.^&^

 

훈제연어 특유의 향이 전 참 좋아서 맛있더라고요. 솔직히 횟집 생연어보다는 덜하지만 가격대비 꽤 훌륭해요.

 

전에 이케아 염장 훈제연어를 사서 엄청 힘들었던 기억이 있는데 ㅎㅎ

 

 

[이케아 연어] 이케아 냉동 연어 염장 연어 내돈 내산 후기

지난번에 이케아에 방문해서 핫도그, 초콜릿, 바게트 등 빵과 함께 이케아 연어 정확히 말하면 이케아 냉동 연어 이케아 염장 연어를 함께 샀었어요. 저도 개인적으로 연어를 좋아하고 아이도

very-young-life.tistory.com

그거에 비하면 아주 훌륭해서 다음에 또 구매 의향도 있어요.^^

 

저렴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노브랜드 알래스카 훈제연어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