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삼계탕 백세삼계탕 고양점 강추해요^^

2020. 10. 7. 19:35여행하기/맛집

반응형

지난 추석 연휴 시골 내려가지 않고 집에 머무르고 있어서 연휴기간이 참 길더라고요. 며칠은 집콕했지만 긴 연휴 기간 내내 집콕하기도 그렇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싶어서 화정명지대병원 바로 코앞에 있는 화정삼계탕 백세삼계탕 고양점에 삼계탕 먹으러 갔어요. 아래 사진에서 명지병원도 보이고 코로나 방역으로 출입명부며 체온계, 손소독제 등 잘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백세삼계탕 고양점 

그리고 매장 안도 깔끔한 느낌 가득이었어요. 저희 갔을 땐 한가해서 더 좋았고요. 저희 식사할 때 여러 팀 왔지만 사회적 거리 충분히 두면서 식사하기에 무리가 없어 좋았어요. 

백세삼계탕 고양점 실내 모습

음식점에 가서 제일 중요한 요소가 메뉴와 가격이죠. 백세삼계탕 고양점은 삼계탕을 주 메뉴로 닭죽, 닭발편육, 그리고 찜닭까지 모두 닭에 집중한 음식들이었어요. 백세삼계탕 상세메뉴와 가격은 아래 사진 확인해 주세요.

백세삼계탕 메뉴 

상황삼계탕과 한방상황삼계탕이 메인이었어요. 걸쭉한 국물이 특징이고 진심 맛있는 백세삼계탕 먹는 방법도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어요. 침 묻은 숟가락을 담그면 국물이 묽어질 수 있으니 개인 접시에 덜어 먹기. 요새같은 코로나 시기에 딱 맞는 먹는 방법이기도 하죠.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진행중이었는데 참여하면 닭발편육을 주시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참여. 

 

[삼송회포장]가성비좋은 회포장 지영회수산에서 회포장-내돈 내산 후기^^

최근에 일로 난 회를 먹었는데 가족들과는 최근 회를 먹은 적이 없어서 주말 맞이 회 포장해서 먹기로 했어요. 전에 한 번 포장한 적 있는 삼송고양중학교 인근 회 포장 전문점 지영 회 수산 광��

very-young-life.tistory.com

백세삼계탕 영수증리뷰이벤트 닭발편육

영수증리뷰이벤트로 받은 닭발편육은 묵은지에 싸서 마늘까지 먹으니 진짜 맛있더라고요. 쫀득하면서 약간 매콤한 맛도 나도 솔직히 닭발 그동안 먹어본 적이 거의 없는데 요렇게 편육으로 만든 건 닭발 싫어하는 사람도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고 맛있더라고요. 위에 반찬 세가지, 김치, 깍두기 참 맛있어요. 가운데 무도 참 맛있는데 제 개인 선호가 오이향을 별로 안 좋아해서 오이향 배어있어서 덜 먹게 되더라고요. 

화정삼계탕 백세삼계탕 상황삼계탕

진득하고 진한 육수에 야들야들한 삼계탕 정말 맛있어요. 먹으면서 땀이 나더라고요. 먹으면서 건강해지는 기분이 드는 맛있고 건강한 보양음식 삼계탕이었어요. 깍두기가 무척 맛있다며 자기 접시 옆에 끼고 먹는 둘째. ㅎ 전 육수까지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ㅎㅎ 진심 강추하고 싶은 맛있는 삼계탕 백세삼계탕 고양점이었어요. 

백세삼계탕 고양점 삼계탕 강추 

포장판매도 하던데 다음에 포장해서 집에서도 먹고 싶은 맛있는 삼계탕 백세삼계탕 고양점 강추합니다. 

여기 방문도 블로그체험단으로 방문해서 식사비 지원받고 식사하기 했지만 원래 후기는 네이버 블로그에 남겼고 이건 혜택받고 먹었지만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어서 남기는 자유후기입니다. ^^ 내돈내산할 의향도 100%인 맛집이예요. 

 

[파주/조리읍]부대찌개맛집 파주부대찌개 강추

부대찌개 좋아하세요? 저희 가족은 부대찌개를 좋아해요. 저는 안 하지만 짝이 간혹 부대찌개를 해주기도 했어요. 그런데 몇 번 하더니 사먹는게 더 싼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이것저것 재료사��

very-young-lif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