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맛집 오봉집 푸짐한 가성비 맛집 강추

2020. 10. 10. 18:45여행하기/맛집

반응형

주말 점심 가족들과 가성비좋고 맛좋은 마곡맛집 오봉집에서 점심 먹고 왔어요. 마곡맛집 오봉집은 마곡 엠펠리체 호텔건물 2층에 있더라고요. 

마곡맛집 오봉집

레트로 느낌 물씬나는 마곡맛집 오봉집이예요. 오봉집은 낚지볶음 보쌈 돼지김치찌개 제육볶음 쟁반막국수 등의 메뉴가 있어요. 

마곡가성비맛집 오봉집

오봉집의 메뉴 구성이예요. 점심에는 메인요리 주문시에도 공기밥을 주는 것도 좋고요. 오봉스페셜도 먹고 싶기도 했지만 다양하고 착한 가격으로 먹기 위해 양푼김치찌개 2인에 보쌈정식 1인, 쟁반막국수를 주문했어요.

마곡가성비맛집 기본반찬

자리에 앉아마자 추억돋는 쟁반에 저렇게 반찬을 갖다 줘요. 콩나물은 직화낙지볶음 먹을 때 필요한 메뉴이지만 반찬들이 다 맛있더라고요. 배고프던 차여서 깻잎장아찌, 어묵볶음 등에 밥 먼저 먹고 있었어요.

 

리필 바에 옛날소세지도 있더라고요. 그리고 오봉집 코로나로 사회적 거리두기로 식사할 수 있는 자리들 한 칸씩 떼어두고 배치해 뒀더라고요. 그것도 좋았어요. 드디어 나온 메인 메뉴들 완전 푸짐합니다.

오봉집 음식들

1인 보쌈정식에 오돌뼈있는 부분은 제가 다 먹었어요.ㅎㅎ 식감 너무 좋아요. 쌈싸서 먹어도 맛있고요. 쟁반막국수도 가성비 좋고 무척 맛있어요. 그리고 돼지김치찌개 와~돼지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 있어 깜놀. 큰 덩어리로 두덩이였어요.

마곡맛집 오봉집 맛있게 먹기 

쟁반막국수 채소와 막국수 소스의 조합이 너무 좋고 맛있었고요. 1인보쌈의 보쌈도 야들야들 맛있어요. 무말랑이, 그리고 기본찬으로 나온 백김치나 깻잎장아찌, 쌈 등과 먹으니 꿀맛이예요. 돼지김치찌개는 돼지고기, 김치, 두부 등 잘게 썰고 김가루 뿌려 먹으니 꿀맛이더라고요.

처음에 밥을 줄 때 아이들은 작은 그릇에 어른은 큰 그릇에 줬는데 배부른데도 계속 비벼서 다 먹었어요. 최근에 이렇게 배부르도록 먹은 적이 없는데 오랜만에 배가 힘들 정도로 많이 먹은 것 같아요. 음식도 푸짐하고 셀프바도 잘 되어 있고 셀프바의 반찬들도 참 맛있고요. 나오는 음식마다 푸짐하고 맛있어서 무척 만족스럽게 먹은 마곡맛집 오봉집이예요. 가성비좋은 마곡맛집 오봉집 추천해요. 주차도 1시간 무료주차 쿠폰 챙겨주셔서 기본 30분무료 주차 포함해서 무료 주차했어요. 나올 때 보니 1층에 cu편의점이 있더라고요. cu편의점 50%행사하는 거 내일까지인데 거기 있는 줄 알았으면 들렸을텐데 들어갈 때는 못 봐서 집근처 cu 편의점으로 다녀왔네요. cu편의점 카카오카드 NH카드 행사 정보는 제가 전에 올린 글 참고하세요. 영수증은 버렸는지 없는데 일부는 지원 일부는 내돈내산으로 먹은 후기입니다. 100% 내돈 내산 해도 먹으러 갈 가성비 맛집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