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초밥맛집 마포 망원 회전초밥 가성비 맛집 회전초밥 스시나마 내돈내산 후기-접시당 1200원

2021. 5. 30. 22:30여행하기/맛집

반응형

 

지난 주에는 김포 회전초밥맛집에 다녀왔었는데요. 정말 가성비 맛집이었어요. 

 

이번 주는 서울 마포 망원시장 인근에 있는 회전초밥맛집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엄밀히 얘기하면 내돈은 아니네요. 짝이 결제했으니 ㅎㅎ 

 

코로나 이후 처음으로 망원 시장 놀러간 거였어요. 목표는 망원시장이 아니라 망원시장 바로 근처에 있는

 

가성비 좋은 회전초밥집이었지요. 

 

주말, 공휴일에는 마포구청 주차가 무료라서 마포구청에 주차하고 걸어서 이동했어요. 

 

거의 한 정거장 거리였지만 날씨도 좋아서 걸을만 하더라고요. 되돌아오는 길엔 버스를 탔지요. ㅎㅎ

 

날이 덥기도 했고 몸도 무거워져서요. 

 

하여간 마포 회전초밥맛집 가성비 맛집은 바로 회전초밥 스시나마입니다. 

 

초밥 한 접시당 무조건 1200원 맘에 들어요.^^

포장세트 메뉴 가격도 좋으네요. 바로 근처에 망원시장이 있어서 시장가격을 반영한 회전초밥 가격인 듯 해요.^^

바 테이블과 단체를 위한 4인 자리도 있더라고요. 4인 테이블이 한쪽에 2개 있고 반대쪽으로 바 테이블에 대략 6~8명 앉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규모가 작은 회전초밥집이고요. 

 

이른 시간(12시 30분경) 방문해서인지 대기없이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장국은 가져다 주시고 고추냉이나 간장, 락교 등은 테이블에 있고요. 

 

모든 접시 다 1200원에 회덮밥 6천원, 우동 4천원으로 가격 좋으네요.

 

롤이나 작은 초밥은 2개씩 들어있고 연어나 장어 등은 접시에 1개씩 올라가 있더라고요.

 

그래도 크기가 꽤 커서 괜찮은 가격이었어요.^^

문어는 쫄깃하고 한치는 부드러웠고요.

슬이는 1피스 올라가있는 연어회 위주로 먹었지요. 유부연어보트도 엄청 맛있더라고요.

 

와 담백한 장어가 돌돌 말아진 후 위에 마요네즈 올라간 저 초밥도 정말 맛있었고요. 

 

새우튀김도 바로 튀겨져 나와서 정말 맛있었어요. 타다키 초밥들도 정말 맛있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우리 팀과 또 다른 바 팀 있을 때보다 한 팀이 더 와서 매장에 손님이 좀 늘어나니 새로운 메뉴들이 많이 올라와서 좋더라고요. 우리는 중간쯤 먹은 후라 조금 아쉬웠지만요. 

새우 타다키 초밥도 진심 맛있었어요. 우동도 1개 시켰는데 약간 얼큰한 듯 하면서 우동면은 쫄깃해서 맛있더라고요.

슬이는 푸딩과 고구마맛탕 후식까지 먹었고요.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멜론이나 파인애플도 있더라고요. 

 

저희는 세명이서 딱 38접시와 우동 이렇게 먹었어요. 초밥 45600원에 우동 4000원 더해서 딱 49600원어치 먹었어요.^^

 

가성비 좋은 마포 회전초밥맛집 망원동 회전초밥 스시나마 추천해요.

 

지난 주에 갔던 김포 회전초밥은 접시당 1490원이었는데요. 여기는 다 2피스씩 올라가 있는 장점이 있었고요. 

 

각각 다른 매력이 있어 둘 다 좋긴 해요.

 

 

김포 회전초밥맛집 다이스키 스시 한 접시 1490원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하는 초밥 생일에 먹고 싶은 음식을 물어봤더니 초밥을 먹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그 중에서도 회전초밥을 먹겠다고 해서 일산회전초밥맛집, 김포 회전초밥맛집 검색해보니 생각보

very-young-lif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