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리뷰]애슐리 치즈볼, 시카고피자, 애슐리 핫스파이시 치킨봉 후기(내돈내산)

2020. 9. 18. 11:18일상/상품리뷰

반응형

얼마전 다주라쇼 방송보다가 지름신이 와서 구매한 애슐리 상품 3종세트. 쿠폰이나 최저가다 등등의 마케팅에 제대로 낚였어요. ㅎㅎ 그 전부터 살까말까 했던 제품들이라 마케팅에 잘 낚였던 것 같아요. 아래 내돈내산 인증먼저 하고 솔직한 후기 남겨볼께요. 

애슐리 냉동 간편식 배송 만족도 -100%

먼저 애슐리 냉동 간편식의 배송 만족도는 100%입니다. 그 이유는 아래 사진첨부와 함께 설명할께요. 아래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열자마자 엄청난 생수병(20개 정도)에 놀랐어요. 생수병을 보니 아이스팩 대신 고객님과 환경을 생각하는 먹는 샘물입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더라고요. 위에 생수 뿐 아니라 아래까지 엄청난 생수도 득템한 기분였어요. 항상 아이스팩 처치곤란이었어요. 얼마전에 종량제 쓰레기봉투 가득 버리기도 했거든요. 냉동식품의 상태도 굿! 물의 절반은 녹아왔지만 여전히 얼음 가득한 생수들도 많았어요. 얼음 가득한 생수는 냉동실에 많이 녹은 생수는 냉장실로 이동이동시켰어요. 공간차지를 많이 했지만 금새 많이 먹었어요. 

애슐리 환경을 생각하는 배송

애슐리 냉동 간편식품1-애슐리 모짜렐라 치즈볼(강추^^)

애슐리 냉동 간편식품의 첫번째는 애슐리 모짜렐라 치즈볼입니다. 이건 방송과 우리 아이의 니즈가 반영된 선택이었어요. 결론을 얘기하면 정말 강추입니다. 모짜렐라 가득 너무 맛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15분 정도만 돌리면 되거든요. 착한 가격에 잘 산 거 같아요. 한 봉지에 10~12개 정도 들어 있고 세 봉지에 14400원. 치즈볼 한 개에 500원 꼴이네요. 

애슐리 냉동 간편식품2-애슐리 핫스파이시 치킨봉

두 번째 제품은 애슐리 핫스파이시 치킨봉입니다. 이건 제가 좋아하는 부위예요. 너겟류도 있었는데 순살은 전 별로더라고요. 이런 저런 고기 다 갈아 만든거라 식감도 별로고 고기에 대한 신뢰 문제도 있고요. 닭가슴살도 좋은데 어쩌다 보니 치킨봉만 3개 샀더라고요. 

애슐리 핫스파이시 치킨봉도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했어요. 저 위에 있는 양이 한 봉지 양이예요. 12개가 들어있네요. 핫스파이시 소스도 들어있고요. 맛은 그럭저럭 괜찮아요. 매콤한 맛도 나고요. 그런데 약간 고기비린내가 나더라고요. 제가 좀 그런 냄새에 예민하긴 한데...이 제품은 그럭저럭 먹을만하지만 다시 구매 의향은 없어요. 한 번 먹은 걸로 충분해요. 그냥 노브랜드에서 파는 제품이나 하림 제품을 사겠어요.

애슐리 냉동 간편식품3-애슐리 딥디쉬피자-시카고피자

세 번째 제품은 개인적으로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해 궁금해서 주문한 시카고피자예요. 시카고피자 2개와 치즈케익피자 이렇게 샀는데 시카고 피자만 먹어봤어요. 냉장실에 30분 해동한 후 조리하면 좋다던데 바빠서 바로 오븐에 구워서 조리에 시간이 걸렸구요. 그래서 그런지 도우 빵이 조금 딱딱해졌어요. 그래도 맛은 괜찮더라고요. 이것도 그래도 굳이 다시 사 먹지는 않을 것 같아요. 

세 가지 애슐리 간편식품을 사고 난 후기는 먹을만 했지만 계속 구매의향은 없다. 치즈볼은 재구매의향있고요. 3가지 중 선호 순위는 치즈볼>시카고피자>핫스파이스치킨봉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내돈내산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