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먹거리]이케아먹거리 추천 목록 -이케아 핫도그 등(내돈내산후기)

2020. 9. 29. 20:29일상/상품리뷰

반응형

이케아에 살 물건이 있어서 갔다가 이케아 물건 쇼핑은 필요한 딱 그것만 하고 나머지는 이케아 계산하고 바로 보이는 작은 이케아 먹거리 샵에서 잔뜩 사왔어요. 지난 번에 이케아 잇템들 포스팅 한 적이 있는데 그 물건들은 그 포스팅으로 참고해 주시고요. 오늘 포스팅은 이케아 먹거리에 포커스를 맞출 예정입니다. 

 

[이케아 추천상품]이케아 가성비 좋은 상품 추천-지퍼백, 핫도그 등

이케아에 가면 큰 가구보다는 작은 소품, 생활용품, 음식 등을 살펴보고 사게 되는 것 같아요. 내 맘대로 이케아 추천 물품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케아 잇템 1-지퍼백 이스타드  이케아에 가면 ��

very-young-life.tistory.com

계산 후 정면에 보이는 스낵바와 먹거리 마켓. 제가 구매한 곳은 이케아 먹거리 마켓이예요. 스낵바는 거의 그 자리에서 먹는 건데 아이스크림 500원 핫도그콤보(핫도그+탄산) 천원 등 가격이 무척 착해요. 이번엔 필요한 것만 사서 갈거라 이케아 먹거리 마켓으로 직진했어요.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네요. 스웨던 마켓이었던 것도 같고요. 우선 구매하지 않았지만 괜찮아 보였던 품목들부터 살펴볼께요. 

이케아 먹거리 냉동시나몬번

바로 입구에 보이는 냉동시나몬번 이것도 커피랑 먹으면 딱일 것 같아요 가격도 좋고요. 그래도 구매하지는 않았고요. 

이케아 먹거리 파스타도 가격 저렴하더라고요. 옆에 파스타 소스도 함께 팔고 있었어요. 이 파스타 소스까지 하면 만원이 넘어가는 가격이기는 하고요.

이케아 먹거리 유기농딸기잼

유기농 딸기잼 400g 가격이 5900원으로 가격 좋더라고요. 제가 직접 만든 딸기잼이 아직 남아있어서 구매하지는 못했는데 가격 괜찮은 것 같아요. 

이케아먹거리 마르게리타피자

제가 참 좋아하는 마르게리따 피자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오늘 목적의 냉동식품인 핫도그가 있어서 요건 사보지 못했어요. 냉동실의 가득가득인 상태라서요. 냉동실 큰 냉장고로 바꾸고 싶기도 하네요.

 

[주문리뷰]애슐리 치즈볼, 시카고피자, 애슐리 핫스파이시 치킨봉 후기(내돈내산)

얼마전 다주라쇼 방송보다가 지름신이 와서 구매한 애슐리 상품 3종세트. 쿠폰이나 최저가다 등등의 마케팅에 제대로 낚였어요. ㅎㅎ 그 전부터 살까말까 했던 제품들이라 마케팅에 잘 낚였던 �

very-young-life.tistory.com

이제 제가 구매한 품목들 위주로 알려드릴께요. 이게 진짜 찐이죠. 내돈내산 후기라는 인증으로 영수증도 첨부합니다.

1. 이케아 먹거리 강추 -핫도그 +소세지

지난 번 이케아 방문 때 사고 무척 만족한 핫도그 +소시지 조합이예요. 소시지는 7900원 핫도그롤은 3900원입니다. 12개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이케아먹거리 소시지 7900

소시지는 냉장에 들어있고 핫도그빵은 아래 냉동실에 있어요

이케아먹거리 핫도그빵

처음 사왔을 땐 몰랐는데 핫도그 만들 때 사용할 튀긴 양파(?)와 머스타드 소스도 한쪽에 팔고 있더라고요. 가공된 양파보다 생양파가 취향이라서 사오지는 않았구요. 머스타드 소스는 집에 있어서 사오지 않았어요. 살 때 같이 사면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이케아먹거리 핫도그 부재료들 

2. 이케아먹거리-베이커리, 바게트빵, 치아바타빵

이케아먹거리 베이커리 

저기 있는 빵들 다 사오고 싶은 맘 가득. 단백하고 맛있는 빵들 가득이예요. 그 중 우리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는 바게트빵과 제가 또 좋아하는 치아바타 빵만 사왔어요. 정말 담백하고 쫄깃하고 취향저격 빵들이예요. 무화과 빵도 맛있었고요.

이케아먹거리 베이커리강추

3. 이케아먹거리-초콜릿

지난 번에 70% 다크초콜릿만 사왔었는데 저녁에 안 먹으려 참았더니 그 사이 다른 가족들이 다 먹어버려서 맛도 못 봤던 초콜릿이예요. 이번에는 다크와 밀크까지 샀어요.

이케아먹거리 초콜릿

4. 이케아먹거리-냉동연어

이건 처음 구매해 보는 건데요. 아이가 연어를 엄청 좋아해서 한 번 사봤어요. 훈제 연어 더 좋아하는데 냉동실에 없더라고요. 그래서 구매 가능한 연어 사봤어요. 우선 냉동실에 넣어놓고 먹고 나서 후기 또 남겨볼께요. 

이케아먹거리 냉동연어

이것저것 사다보니 구매한 금액이 3만원이 넘었어요. 그래도 연휴기간 집에 머무를거라 이케아핫도그 포함 요긴하게 잘 먹을 것 같아요. 가성비좋은 이케아먹거리 추천합니다.^^

 

[다이어트 음식]밥없는 김밥 만들기

집에서 종종 김밥을 말아 먹어요. 제가 직접 다 말아주는 게 아니라 김밥의 재료만 준비해주고 각자 취향에 맞게 말아먹는 셀프김밥이지요. 여기저기 글들을 보다가 밥없는 김밥을 사먹었다는 �

very-young-lif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