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케아 레스토랑 이용방법 및 추천음식 김치볶음밥, 브런치메뉴

2020. 10. 21. 14:43일상/상품리뷰

반응형

가까워서 자주 가는 고양이케아, 고양이케아 주차도 편리하고 롯데아울렛과 고양이케아쇼핑 및 고양이케아레스토랑 이용, 스웨덴 마켓, 푸드코드 등 이용할 것들이 많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양이케아 레스토랑에 대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케아 고양점의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면

이케아 고양점 영업시간

이케아 고양점 매장의 영업시간은 10:00~22:00(설, 추석 당일만 휴무)이며 레스토랑과 카페는 9:30~21:00까지 운영하고 있어요. 이른 아침 약속이 있어서 방문한 고양이케아, 목적지는 이케아 레스토랑이예요. 주차는 P1층부터 가능한데 아침이라 주차 공간 여유롭고 매장 가까운 쪽에 주차 가능했고요. 이케아 아래쪽에는 롯데 아울렛이 있는데 롯데 아울렛 영업 시간은 더 늦어서 닫혀 있는 상태였어요.

고양 이케아 모습

P1 층에 있는 롯데 아울렛과 P2 층에 있는 이케아 카페 모습도 보이네요. 이케아 카페도 착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데 이건 다음기회에 자세히 포스팅하도록 할께요. 에스컬레이터를  두 번 타고 올라가면 이케아 쇼룸과 이케아 레스토랑을 만날 수 있어요. 

고양 이케아 레스토랑 입구

양쪽으로 음식들을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는데 아침이라서 두 곳 중 한 쪽만 운영중이었어요. 이케아 레스토랑에서는 연어샐러드, 돈까스, 볶음밥, 파스타 등 다양한 식사 메뉴와 빵, 치킨 등을 판매하고 있고요. 카트에 먹고 싶은 음식을 담거나 요청해서 받을 수 있어요. 모두 고른 후에 한꺼번에 계산하고요. 

 

시각적으로 어떤 메뉴인지 어떤 구성인지 잘 볼 수 있어서 좋고요. 접시에 담아져있는 것들도 있고 즉석해서 담아서 제공해주는 음식들도 있는 이케아 레스토랑이예요. 이케아 레스토랑에서 가성비가 제일 좋은 음식은 김치볶음밥이예요. 스팸 두 조각 포함 3900원인데 스팸이 오리지날 스팸이 아니라 제 입맛엔 별로더라고요. 그럼 스팸 빼고 달라고 하면 빼고 주고 김치볶음밥만 해서 2900원이라 좋아요. 

고양이케아 레스토랑 빵, 분식류

첫 번째 사진에서 크로와상이 보이는데 조식세트로 크로와상과 버터 그리고 커피까지 해서 1500원이라 가성비 좋은 이케아 레스토랑 음식이예요. 그리고 세번째 사진에서 치킨 닭다리 2천원인데 맛있어서 종종 먹어요. 김말이도 세 개에 천원 좋네요. 팬케익도 있고요. 아침에 먹을 수 있는 이케아 레스토랑 브런치메뉴도 있어요. 오늘은 이케아 레스토랑 브런치를 주문했어요. 이케아 레스토랑 브런치는 팬케익, 베이컨, 오믈렛과 커피 구성으로 2900원이라 좋아요. 

 

이케아 조식세트 

이케아 조식세트 이케아 레스토랑 브런치세트는 오전 9:30~오전 11:00까지만 판매하는 구성이고요. 추가로 소시지나 브레드를 500원씩 추가해서 먹을수도 있어요. 전 기본만 먹었어요. 메이플 시럽도 뿌리고 참 맛있어요. 커피는 계속 리필 가능하고요. 원래 평일은 이케아 패밀리 회원은 커피 무료이기도 해요. 세트 메뉴를 먹느라 그 혜택을 사용하지는 않았고요. 오믈렛도 엄청 폭신하고 부드럽고 베이컨이야 긴 말이 필요없는 메뉴이지요. 팬케익도 맛있더라고요. 아침 브런치로 먹기좋은 이케아 레스토랑 가성비세트 메뉴 강추합니다. 

이케아 레스토랑 커피 

이케아 레스토랑 커피는 이케아 레스토랑에서 커피컵을 받아오면 되고요. 그냥 구매가는 1500원이예요. 이케아 패밀리 회원은 회원바코드를 제시하면 평일은 무료이고요.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 또는 따뜻한 물을 마실 수 있고요. 고양 이케아 레스토랑 브런치와 함께 먹으니 두 잔은 기본으로 먹게 되네요. 이케아 레스토랑 공간이 넓고 커피도 마실 수 있고 주차도 편해서 코로나 전에 매달 두 번 정도는 모임을 가졌던 곳이예요. 오랜만에 고양 이케아 레스토랑에 모여서 모임 활동했고요. 수다는 많이 못 떨었지만 참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참 좋은 고양 이케아 레스토랑 한 번 가보세요. 여유롭게 다녀오려면 평일 추천하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