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백면 홍면 로스팅 라면 내돈내산 후기

2020. 10. 28. 15:48일상/상품리뷰

반응형

지난 번에 이마트에 장보러 갔을 때 처음 만나게 된 풀무원의 신제품 라면 정백홍면, 정면, 백면, 홍면 이렇게 이름지어져 있더라고요. 이번에 새로 출시된 풀무원 라면의 특징은 로스팅 라면이라는 거였어요. 기본 라면은 튀긴 면을 사용하는데 중간에 생면도 나왔었고 이번엔 구운 면, 구운라면인 로스팅라면이었어요. 먹어보지 않고도 라면이 담백하겠구나라는 생각이 딱 들더라고요. 

시식 중이던 풀무원 로스팅 라면 홍면을 먹어봤어요. 홍면은 국물이 진하면서도 깔끔하더라고요. 홍면은 진하고 얼큰한 소고기버섯탕면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버섯을 무척 좋아하기 때문인지 더 끌리는 맛이었어요. 확실히 면이 로스팅면이라서 기름기없이 담백한 맛이라서 더 좋았어요. 가끔 라면 신경써서 끓일 때는 면만 한 번 끓여내거나 끓인 물에 한 번 헹궈서 사용했는데 로스팅면인 정백홍면은 그런 과정없이 담백하게 먹을 수 있어 참 좋은 것 같아요. 

풀무원 로스팅라면 홍면

홍면을 사고 싶었지만 아이들은 매울 것 같아서 로스팅면인데 아이들 먹기 좋은 면으로 추천해 주신 풀무원 백면을 구입해서 왔어요. 풀무원 로스팅 라면 백면의 가격은 4 봉지에 3980원이더라고요. 판촉행사 중이어서 풀무원 생면식감 매운맛 라면 덤으로 1개 얻어 왔고요. 

풀무원 로스팅 라면 백면 구매

바로 끓여 먹지는 못했고 아이용으로 구매해 온 라면이라서 아이를 위해 끓였어요. 백합과 바지락 베이스의 조개곰탕면인 풀무원 로스팅라면 백면이예요. 

풀무원 로스팅라면 자연은 맛있다 백면

로스팅면이라서 기름기없고 딱 좋아요. 물 500ml에 로스팅스프와 야채건더기 먼저 넣어준 후 면 넣고 끓여줬어요. 

풀무원 로스팅면 백면 끓여먹기

건더기도 큼직해요. 당근, 배추, 편마늘,게살 등등이 큼직하게 들어있고 국물도 시원하더라고요. 맛이 어떤 느낌이냐면 나가사키 짬뽕보다 더 담백하면서 맵지 않은 국물 맛이예요. 아이도 자기 스타일이라며 잘 먹었어요. 튀기지 않은 면이라서 더 담백하고 같은 라면을 먹더라도 더 건강한 라면을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아이라면으로도 추천하고요. 어른들이 먹기에도 또 좋아요. 간혹 하얀 국물라면 생각날 때 좋을 것 같아요. 시식으로만 먹어봤지만 홍면도 맛있어서 최저가 검색해서 좀 사놔야겠어요.^^ 맛있는 풀무원의 신제품, 자연은 맛있다, 로스팅라면 백면 추천 추천해요. 모순적인 표현일 수도 있지만 건강한 라면으로 로스팅라면 백면 좋아요. 

풀무원 로스팅라면 백면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