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걸레청소기 막대걸레 3M 대형 올터치 막대걸레 실사용 내돈내산 후기

2020. 10. 31. 17:40일상/상품리뷰

반응형

요새 청소용품을 이것저것 사고 있어요. 원래는 로봇청소기를 사용했었는데 그게 고장나면서부터 무선청소기와 부직포청소기, 물걸레 청소기 등등을 사용하고 있어요. 최근에 구매한 것은 이케아 테이프 청소기, 돌돌이 테이프 플로어 크리너예요. 둘 다 용도에 맞춰 잘 사용하고 있어요. 이 두 청소용품에 대한 후기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모두 내돈내산 실사용후기입니다. 

 

지우개청소기 이케아 베스티스 테이프클리너 강추(내돈내산 실사용후기)

아이들 공부하고 나면 가득한 지우개똥, 지우개청소기로 주로 사용했던 것은 미니지우개청소기입니다. 은근 사용하다 고장이 잦아서 몇 번 바꾸었어요. 이번에 사용하는 거 이제 반 년 정도 쓰

very-young-life.tistory.com

 

 

돌돌이 테이프 애터미 플로어 크리너 내돈내산 후기

최근에 이케아 돌돌이 테이프인 베스티스 테이프 클리너를 만족하고 쓰다보니 돌돌이 테이프에 대한 호감과 관심이 상승했어요. 그러던 차에 애터미 주문 가능한 아이디만 가지고 있는데(혜택

very-young-life.tistory.com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상품 역시 내돈내산 후기이고요. 원래 물걸레청소용 막대걸레가 있는데 나사가 빠져서 상태가 안 좋은 상태예요. 여전히 사용하고 있긴 한데 하나 사야지 하던 차였어요. 원래는 다이소표 저렴한 막대청소기 물걸레 청소기를 사려고 하던 중 종종 쇼핑하는 지마켓 들어갔더니 딜처럼 할인판매하는 3M물걸레 청소기 3M 부직포 청소기가 있더라고요. 가격이 다이소에 비해 3배 정도는 되어 고민하다가 평들 보고 다이소 평도 보니 좀 비싸도 좋은 걸 사려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3M 대형 올터치 막대걸레 구매 인증

물걸레 청소기 용도로 쓰려고 구매한 3M 대형 올터치 막대걸레 할인을 많이 받아서 만원대로 구매했어요. 추가로 정전기 청소포 50매와 물걸레청소포도 들어있어요. 바로 조립 가능. 찰칵 소리나며 조립되고 길이도 조절되어 편해요.

물걸레 청소기 막대걸레 청소기

기존에 있던 부직포포에 물 묻혀서 저 틈에 쏙 끼우면 되어 편리해요. 키에 따라 막대걸레 길이조절가능해서 편리하고요. 그리고 바닥에 엠보싱도 있고 기존에 쓰던 막대걸레에 비해 길이가 커서 한 번에 넓은 부위를 커버해줘서 청소하기 편리하더라고요. 새로 개봉했더니 아이가 스스로 청소하겠다고 해서 맡기기도 했고요. 바닥 엠보싱이 있어 청소하기 더 좋고요. 집에 먼지가 역시 많았네요. 엄청 시커멓게 되었어요. 바닥 엠보싱 문양 찍은 듯하게 나왔네요. 

물걸레청소기 3M 대형 올터치 막대걸레

하여간 득템한 듯한 물걸레 청소기 막대걸레 3M 대형 올터치 막대걸레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