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27주년 행사 이마트 행사제품 득템하기

2020. 11. 7. 13:02일상/일상다반사

반응형

며칠 전 이마트에 장 보러 갔어요. 원래 잘 가지 않았는데 이마트 쿠폰이 일정 기간마다 생기기 때문에 다른 마트보다 이마트를 가게 되더라고요. 마케팅을 참 잘 한 것 같아요. 제가 이마트 쿠폰이 생기는 이유는 카카오 26주 적금을 가입했기 때문입니다. 이마트와 콜라보한 이마트X카카오 26주 적금 가입하면 자동이체 주차에 따라 쿠폰을 주거든요. 게다가 쿠폰 사용 횟수에 따라 나중에 만원이나 2만원 보상도 받을 수 있어 이왕 장볼 때 이마트에 가서 장보게 되더라고요. 카카오 26주 적금에 대한 정보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시고요.

 

[목돈모으기]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추천해요-이마트제휴 굿

티끌 모아도 티끌이라는 새로운 용어가 있긴 하지만 정말 작은 티끌에서 조금 눈에 보이는 티끌로 모을 수 있는 상품이 적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편리하고 간편하게 티끌모으기 할 수 있는 상

info-sak3.tistory.com

벌써 쿠폰 4번 받아서 4번 다 사용했고요. 하여간 이마트 쇼핑하러 갔더니 지금 이마트 27주년 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잡채나 제육볶음, 미역국 끓일 재료들과 만두 등 사야할 품목들도 적어가서 쇼핑하기 시작했어요. 항상 가면 충동구매도 하게 되지만 충동구매하는 품목을 최소하하기 위해 쇼핑하면서 계산기도 사용해요. 생각없이 담다보면 나중에 계산할 때 깜짝 놀라게 되는 금액이 찍히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이번에 사용할 쿠폰은 5만원이상 구매시 5천원 할인되는 쿠폰이라서 가능하면 5만원에 맞춰 사려고 생각하고 갔고요. 

이마트 27주년 행사 강추 상품-한돈 뒷다리 1등급 100g에 380원 행사 

이마트 27주년 뒷다리살 행사

잡채용 돼지고기와 제육볶음용 돼지고기를 사려했는데 이마트 27주년 행사로 한돈 뒷다리가 100g에 380원 정말 혜자스러운 가격이더라고요. 제가 산건 2kg 즉 3근이 넘는 양인데 2킬로그램 가격이 7800원 밖에 안해요. 잡채용 돼지고기 따로 사지 않고 집에 와서 뒷다리살의 살코기 부분 길게 잘라서 잡채에 사용했고요. 정말 가격 좋아요. 제육볶음도 어제 저녁에 먹고 여전히 남아서 오늘 저녁에도 한 끼 더 먹을 수 있고요. 고기 상태도 참 좋더라고요. 강추입니다. 행사는 다음주 수요일까지인데 다음 주 수요일에 사서 수육용으로 사올까 싶기도 합니다. 목요일부터는 새로운 부위 세일을 많이 할 거 같고요. 27주년 행사는 2주동안 진행되는데 한돈 뒷다리살 행사는 다음주까지인걸로 봐서요. 앞다리살 가격도 저렴하지만 워낙 뒷다리살 가격이 좋아서 뒷다리로 구매했어요. 강추입니다. 

 

이마트 27주년 행사 추천제품 -훈제오리 

이마트 행사제품 훈제오리

이마트 27주년 행사제품 중 훈제오리 가격도 좋더라고요. 주로 많이 사먹던 훈제오리가 다향 훈제오리였고 가격도 좋아서 구매했어요. 한팩은 6900원, 두 팩은 13500원이더라고요. 유통기한도 확인 후 두 팩 구매해서 장본 날 저녁에 바로 한 팩 해먹었어요. 저희 가족이 훈제오리 먹는 방법은 찜기에 바닥에 양파 채썬 것들 깔고 훈제오리 올려서 쪄서 먹어요. 그럼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거든요. 얼마 전 다시 보내주신 엄마표 김장김치랑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훈제오리도 한 번 물에 씻어서 사용하니 좋더라고요. 씻을 때 보니 기름이 어마어마했어요. 그대로 했으면 그걸 먹는 거죠. 화학약품들도요. 씻어도 있지만 그래도 양을 줄이는 측면에서 그렇게 먹고 있어요. 씻으면 짠 맛도 줄어들어서 맛 자체는 조금 떨어지지만 그렇게 먹는 게 더 좋더라고요. 

이마트 27주년 할인행사 제품

이마트 행사 제품으로 영광참굴비도 행사하고 있어서 가격 좋더라고요. 손질귀찮아서 그냥 굴비는 구매하지는 않았고요. 누룽지도 필요했던 거라 누룽지 구매했어요. 현미누룽지라 끓이지 않고 그냥 먹어도 맛있을 거 같아요. 

그리고 정말 충동구매 상품은 폰타나 스프예요. 얼마 전 다니엘 헤니 광고하는 거 보고 관심이 있던 차에 1+1에 낚여서 구매했습니다. 스위트 콘은 취향이 아니라서 감자스프와 양송이 스프 이렇게 두 종류를 구매했어요. 아직 먹지 않았는데 이것도 먹게 되면 실제 후기 포스팅 해보지요. 다니엘 헤니는 예전 내 이름은 김삼순 시절에 모습과 어쩜 같아 보이는지...뱀파이어 아닌지 모르겠어요. ㅎㅎ 하여간 다니엘 헤니에 낚여 구매한 폰타나 스프였고요. 

 

허니버터땅콩은 윤이가 좋아하는데 양이 좀 많아서 살까 말까 하다가 그냥 안 샀어요. 작은 용량으로 1+1이었으면 이것도 충동구매 했을 제품이네요. 

엘레베이터에도 행사제품 소개가 되어 있더라고요. 갈치 먹은지 한참 되었는데 다음 쇼핑할 때는 갈치를 사서 갈치조림과 갈치구이 먹어볼까 봐요. 그리고 한돈 뒷다리살은 정말 강추강추입니다. 

빼빼로데이가 가까워지니 빼빼로데이 상품들 20%할인 행사도 하고 상추도 2봉 이상 구매시 20% 세일이네요. 상추는 잊고 못 사왔고요. 하여간 이마트 27주년 행사 품목 잘 확인해보시고 필요한 제품들 저렴한 가격에 득템하세요. 11월엔 블랙프라이데이가 있는 달이라서 지갑 열 일이 많을 듯 하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