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찌개 밀키트 피코크 어메이징 부대찌개 내돈내산 후기

2021. 3. 23. 22:32일상/상품리뷰

반응형

요새는 종종 밀키트들을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지난 번에 알탕 밀키트를 사본 적 있는데요. 

 

이번엔 부대찌개 밀키트 피코크 어메이징 부대찌개를 구매했습니다. 

 

식자재 사러 이마트 에브리데이 방문했다가 우연히 보게된 피코크 어메이징 부대찌개

 

약간의 감기 기운에 국물 음식을 먹고 싶었기도 했고 어제 부대찌개 살까 하다 말았기도 해서 

 

사게 되었어요. 더 결정적으로는 카드 할인으로 정상가보다 30% 할인가에 판매한다는 거였고요. 

 

정상가는 만원 가까이였는데 할인해서 6천원대로 구매했어요. 

 

피코크 어메이징 부대찌개

크기가 꽤 큽니다. 알루미늄 용기인데요. 냄비째 통째로 8분끓이면 된다고 나와있어요. 

 

아래쪽에 육수가 들어 있고요. 라면, 햄, 치즈, 대파, 콩나물, 양배추, 떡까지 들어있는 구성이예요. 

 

캠핑이나 야외에서 먹을 때는 정말 간편할 것 같아요. 

 

 

 

 

집에서 먹는 거라 전골 냄비에 그대로 옮겨 담은 후 육수를 부어주니 편했어요. 

 

밀키트 부대찌개

끓일 때 뚜껑을 닫아놓고 살펴보지 않아서 국물이 좀 넘치는 바람에 나중에 부대찌개 국물이 적었던 걸 빼고는 꽤 훌륭한 맛이었어요. 

 

부대찌개에 들어있는 양배추 좀 생소한 느낌이었는데 꽤 훌륭하고 아삭한 식감에 맛있더라고요. 

 

나중에 부대찌개 먹을 때 넣어 먹어도 좋겠다 싶었어요. 

 

안에 들어있는 재료들도 신선하고 육수도 부드럽고 맛있어서 좋았어요. 

 

지난 번에 알탕 먹은 건 먹을만하지만 일반 식당에서 알탕 포장해서 먹는 게 낫겠다는 게 가족 평이었는데요. 

 

알탕밀키트 이마트 피코크 밀키트 알탕간편조리 후기

이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피코크 밀키트들 코로나로 밀키트 산업도 급성장하고 있다고 하죠. 전에 gs슈퍼에 갔다가 우연히 부대찌개 밀키트 사서 끓여먹은 적도 있는데요. 그것도

very-young-life.tistory.com

부대찌개는 또 사먹을만 한 맛이었어요. 물론 세일 타임에 사야겠지요. ㅎㅎ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밀키트 부대찌개, 피코크 어메이징 부대찌개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