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건조생선 벵에돔, 민어, 농어 반건조생선구이 너무 맛있네요.

2021. 6. 13. 00:17일상/상품리뷰

반응형

 

고기보다 생선은 덜 챙겨먹게 되는데요. 

 

최근에 반건조생선을 택배로 받아서 구이로 먹었어요.

 

벵에돔, 민어, 농어, 가자미 등 푸짐해요.

 

요새는 택배로 가능한 게 많죠?

 

반건조생선 역시 택배로 받았어요. 

 

아이스박스에 꼼꼼히 잘 포장되어 왔더라고요.

 

생선 이름도 잘 표기되어 있어서 좋았고요. 

 

배송온 곳은 목포신청해진수산이고요. 

사진은 가자미와 달벵어돔이네요.

가자미와 조기 등은 진공포장되어 왔는데 가자미 크기가 엄청 커요. 

 

반건조생선 조리 팁^&^

반건조생선을 맛있게 조리하는 팁 알려드려요.

우리는 반건조 생선에 레몬을 조금 뿌린 후 포도씨유를 뿌려준 후 종이호일에 감싸서 후라이팬에 구웠어요.

 

뒤집어서 굽고 후라이팬 뚜껑도 덮어줘야죠?

 

대략 10분 전후로 조리하면 맛있는 반건조생선구이 완성^&^

 

사진에 보이는 생선은 벵어돔과 민어입니다.^^

정말 윤기 좔~좔~에 쫄깃해보이지 않나요?

 

식당에서 먹으면 정말 비싼 돈 주고 먹어야 할 반건조 생선 

집에서 맛있게 먹었어요. 

 

생선살이 정말 쫄깃하고 맛있어요. 그러면서 부드럽고요. 

생선의 향도 너무 좋더라고요. 

 

반건조생선 먹으니 일반 생선 맛은 밋밋하단 생각이 들어요.^^

양상하게 뼈만 남았어요.^&^

 

맛있는 반건조생선 구이 꼭 드셔보세요. 

 

참고로 이건 목포신청해진수산 제품 택배로 받은 거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