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반 옛날통닭 트레이더스 에이프라이어 옛날통닭 조리 팁?^^

2021. 5. 5. 11:46일상/상품리뷰

반응형

 

지난 주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서 노르웨이 연어와 스테이크 고기 사면서 이것저것 함께 샀는데요. 

 

함께 구매한 제품 중 하나가 바로 올반 옛날통닭입니다. 

 

옛날통닭 가격은 저렴한데 배달시키면 배달비가 참 아까운 느낌어서요. 

 

냉동보관했다가 필요할 때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해 먹으면 좋을 것 같아 구매해 봤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올반 옛날통닭 두마리이고요. 4인 가족이니 두 마리는 있어야 하지요. 

 

올반 옛날통닭 두마리 에어프라이어에 조리시 180도에서 20분, 오븐 조리시 200도에서 35분이군요.

 

아~~어제 실수로 오븐 온도도 180도로 해서 오븐의 성과가 덜 좋았나 봅니다.

 

역시 레시피는 꼼꼼히 읽어야해요. 

 

지금에서야 발견했어요. 

 

개봉했을 때의 모습입니다. 살얼음 덮은 모습이네요.

 

처음엔 오븐에 두 마리 동시 조리 시작했어요. 온도를 180도로 잘못 맞췄다는 거 다시 한 번 얘기하고요. 

 

 

 

 

두 마리 오븐에 조리하다 중간에 한 마리를 에어프라이어로 옮겼어요. 

 

역시 에어프라이어 조리 속도가 빠르네요.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졌어요.

 

좀 더 시간이 필요했던 오븐은 아래 모습입니다.

 

200도로 제대로 설정했으면 오븐도 더 잘 구워졌을 듯 해요.

 

오븐에서 꺼내 뒤집어서 에어프라이어에서 좀 더 조리했고요. 

 

먹는 사진은 없네요...소금에 찍어 먹으니 맛있고 껍질 부분도 바삭 맛있더라고요. 

 

아무래도 냉동했다 다시 조리하는거라 살이 조금 퍽퍽하긴 하지만 꽤 훌륭한 맛이었어요. 

 

샐러드와 함께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최근에 발견해서 쟁여놓고 먹는 마법의 떡볶이 소스를 이용해서 국물떡볶이도 만들어 먹었어요. 

 

한 끼 식사로 훌륭했습니다.^^

 

트레이더스 연어를 이용한 연어회, 연어초밥, 연어샐러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에 포스팅한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트레이더스 연어로 연어초밥, 연어회, 연어샐러드 어니언 크림소스

집에 워낙 연어를 좋아하는 아이가 있다보니 종종 횟집에서 연어를 포장해서 먹곤 했어요. 그러던 차에 지인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통연어를 사서 먹는 게 저렴할거라고 해서 오랜만에 트레

very-young-lif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