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웨돔 초밥 일산초밥 타마시초밥 점심특선 가성비 좋아요.(내돈내산 후기)

2022. 7. 21. 23:22여행하기/맛집

반응형

여름방학맞이 윤이 눈썹하기 장항동에 있는 엘림뷰티에서 일산자연눈썹 시술받았어요. 요 내용은 다음에 포스팅하기로 하고 12시에 하고 나니 1시 30분 배가 고프고 뒤에 일정도 있어 시간이 많이 없던 상황 같은 건물 1층에 장항동초밥집 타마시초밥이 있어서 점심 먹으러 갔어요. 평일 점심은 점심 특선 메뉴가 있어서 더 가성비가 좋고요.

실내 공간이 넓지는 않고 바 공간과 테이블은 서너개 정도 있어요.

일산초밥집 타마시초밥 메뉴

점심특선으로 초밥 4pcs 포함된 튀김우동정식 우동정식 메밀정식이 있고 초밥메뉴 단품 초밥 사시미 등의 메뉴들이 있더라고요. 우동정식과 타마시모듬초밥을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나서 그냥 점심 특선 2개에 단품 초밥 추가할 걸 싶긴했어요.
먼저 타미시초밥 모듬초밥10pcs입니다. 연어 참치 새우 계란 초밥에 활어초밥까지 포함된 구성입니다.

그리고 점심특선 우동정식은 아래 구성이고요.

초밥도 맛있게 먹고 우동도 맛있었어요. 윤이 우동 거의 먹고 초밥도 많이 줬더니 전 양이 안 차긴 하더라고요. 추가로 더 시키기엔 부담스럽고요. 평일 점심엔 점심 특선 + 초밥 단품추가가 합리적일 것 같아요.

깨끗하게 잘 먹었어요. 고양페이가 되어서 고양페이로 결제했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