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신동 화로상회 행신점 무한리필고기집 행신맛집^*^

2022. 8. 20. 11:36여행하기/맛집

반응형

갑자기 비가 쏟아지기 시작한 금요일 오후 저녁에 새로 오픈한 무한리필고기집 화로상회 행신점에 가서 밥 먹기로 했는데 불편할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밥 먹으러 가는 시간에는 그쳐서 편했어요.^*^ 행신동 중앙차로 서정마을에 있는 건물 2층이예요. 원래 명륜진사갈비 서정점이었던 곳이었는데 문 닫아서 안타까웠는데 더 좋은 고기브랜드인 화로상회로 오픈해서 반갑더라고요. 아래 사진은 오픈 며칠 전 신호 대기 중 찍은 사진이고요.

행신동 무한리필 고기집 화로상회 행신점 오픈한지 며칠 안 되어서 손님들 많더라고요. 금요일 저녁이라 더 그랬겠지만요. 저희 들어갈 때는 대기없이 들어갔고 나중에 보니 대기 손님들 많이 대기하고 계시더라고요. 타이밍 굿~

화로 상회는 고기뷔페인데 고기 종류가 다양해서 좋아요. 숯불닭갈비 옛날양념갈비 참숯통삼겹 원조막창 돼지껍데기 이렇게 5가지 종류이고 이 종류로 9가지 메뉴로 구성했어요. 막창과 껍데기는 단품 주문이 안 되고 다른 메뉴와 함께 구성된 형태이고요. 중학생 이상은 16900원 초등은 12900원 유치는 6900원이고요. 우리는 성인3+초등 1입니다.

메인 메뉴들은 주문하면 가져다주시고 나머지 부재료들은 직접 가져다 먹어야 하는 시스템이예요. 셀프 바에서 고기 친구들 가져다 먹었는데 어떻게 담으면 좋은지 팁 사진이 있어서 참고해서 담았지요.

김치도 정말 맛있었는데 철판 그릇에 기름넣고 김치 넣은 후 숯불위에 올려 볶은 김치 만드니 정말 맛있었어요 . 마늘도 같은 방법으로 만들어 먹었고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삼막이 삼껍이 돼막이 닭막이 순이었어요. 막창이 맛있어 막창 세번 껍데기도 1번 그리고 삼겹살을 두 번 먹었고 모든 고기 종류 다 먹은 거지요.^*^

긴 말이 필요하지 않아요. 숯불고기는 진리니깐요. 아이들은 삼겹살에 집중하고 나중에 배불러서 조금씩 맛만 봤지요. 전 우열을 가리기 어렵게 다 맛있었고요. 짝은 마지막에 주문한 닭갈비가 제일 맛있었다고 해요. 숯불이 약해지면서 은은하게 잘 익었는데 슻불향이 잘 스며들었고 닭갈비소스 묻혀서 매운 닭갈비로 맛있게 즐겼거든요. 숯불에 바싹 구워 쫄깃하고 맛있는 막창도 진짜 잘 먹었고요.

성인 4명 방문하면 콜라 1.25L 무료 서비스 SNS 후기 이벤트 참여해도 1.25L 콜라 서비스이고요. sns 이벤트 참여하고 콜라 득템 ㅎㅎ 많은 걸 다 먹었어요. 500ml 콜라까지~^*^

한 쪽에 크지는 않지만 어린이 놀이방있어요. 유치나 초등 저학년까지 적당한 크기 규모이고요.

맛있는 고기집 가까운데 오픈해서 너무 좋은 행신동맛집 화로구이 행신점 꼭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