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 브런치카페 지축동 카페 분위기좋은 BW6276 힐링되요^*^

2022. 8. 24. 22:18여행하기/맛집

반응형

개학 전 딸과의 데이트~^*^ 북한산 브런치카페 지축동 카페 분위기좋은 Bw6276에서 맛있는 브런치 먹고 왔어요. 바로 근처에 맛있는 북한산 맛집 북한산 우동집이 있거든요. 거기서 밥 먹고 걸어서 1분도 안 되는 거리에 있는 북한산 카페 BW6276에서 커피와 디저트 먹으며 힐링해도 참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경제적인 식사하려면 북한산 브런치카페에서 식사와 커피까지 함께 해도 좋고요 .

행정구역상 고양시 지축동으로 뜨더라고요. 고양시 효자동인 줄 알았는데..도로명 주소로는 북한산로 맞고요. 건물 뒤와 아래쪽에도 주차 가능하고 지하주차장도 있어요. 여름이라 지하주차장에 주차했어요. 차량 진입하면 자동으로 센서 불이 들어오는 구조라 어둡지 않고 주차하기도 편해요.

북한산 브런치카페 BW6276 들어서면 다양한 종류의 원두를 만나볼 수 있고 개방감있고 시원시원한 실내에 엔틱한 분위기도 풍겨요. 또 테라스에서는 북한산뷰를 파노라마처럼 볼 수 있는 북한산뷰 카페이기도 한 BW6276 북한산 브런치카페예요. 효자동카페 지축동카페 ㅎㅎ

북한산 브런치카페 BW6276의 메뉴판을 살펴 보면  아메리카노는 6천원부터 시작해요. 스벅보다는 조금 더 비싸지만 북한산 테라스 북한산 카페인걸 생각하면 가격 괜찮은 것  같고요. 다른 블로그 후기 찾아보니 수박주스 후기도 보이던데 메뉴판에는 없고 시즌 한정 메뉴인 듯 하고요.

식사 주문시에는 아메리카노 2천원 할인되고요. 저희는 파스타를 먹었는데 알리오 올리오와 까르보나라를 주문했어요.^*^
딱  예쁜 컷 파스타 비주얼 예쁘고 맛도 있었어요.^*^

수제 피클과의 조화도 뛰어나서 함께 맛있게 먹었고요. 다른 메뉴들도 궁금해지더라고요. 그리고 브런치 메뉴로 와플이나 아메리카노와 케이크 호두과자 먹으면 북한산 경치 구경하며 힐링하기 좋은 북한산 예쁜 카페 BW6276였어요.

맛있어서 정말 깨끗하게 다 먹었어요.^*^ 북한산 브런치카페 지축 브런치카페 북한산예쁜카페 북한산뷰카페 BW6276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