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청춘기록 후속드라마 산후조리원 기대되요

2020. 10. 9. 12:35영상/TV드라마

반응형

너무 좋은 배우 박보검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설렘드라마 청춘기록 다음 주면 11부이고 3주 후면 드라마가 끝나는데요. 벌써 보낼 생각을 하니 아쉬운 드라마 박보검의 청춘기록입니다.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16부작으로 끝나게 될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의 후속드라마가 뭘지도 궁금해지더라고요. 청춘기록 후속 드라마는 11월 2일부터 8부작으로 방송예정인 격정출산느와르를 표방한 산후조리원입니다. 인기드라마 시청률과 화제성이 높은 드라마 청춘기록 후속 작품이라 기대되는데요. 드라마 산후조리원은 엄지원, 박하선 등이 출연하는 드라마로 최고급 산후조리원 세레니티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데요. 청춘기록 후속 산후조리원 소개를 보면회사에서는 최연소 임원, 병원에서는 최고령 산모 현진이 재난 같은 출산과 조난급 산후조리원 적응기를 거치며 조리원 동기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격정 출산 느와르라고 설명되어 있어요.

청춘기록 후속드라마 산후조리원의 등장인물에 대해 살펴볼께요. 격정출산느와르 산후조리원에 등장하는 주요인물과 성격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드라마 산후조리원 포스터

오현진 역(엄지원) : 사회에서는 최연소 이사이지만 최고령 산모이며 은따로 조리원에서 다른 산모들과 친해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역할

조은정 역(박하선): 재수없고 웃기고 매력있는 캐릭터로 도도하고 우아하고 당당한 엄마 역할

혜숙 역( 장혜진): 세레니티 산후조리원의 원장님으로 우아하지만 엉뚱하고 아름답지만 서늘한 역할로 장혜진 배우는 영화 기생충에서 박소담, 최우식의 엄마 역할, 송강호의 아내 역할의 배우입니다.

이루다 역(최리) 계획도 많고 꿈도 큰 속옷 쇼핑몰 CEO로 당차고 기죽지 않은 캐릭터 

 

드라마 산후조리원 출연진들이 얘기하는 산후조리원 다섯 글자로 말하기에서 올해의 띵작, 대환장파티, 안보면 후회, 재미보장각이라고 순서대로 답했는데요. 보지않았지만 유쾌하고 재미있는 드라마일 것 같아요. 청춘기록이 끝나는 건 아쉽지만 또 재미있을 것 같은 청춘기록 후속드라마 산후조리원이 기대되기도 합니다. 직접 경험해 본 산후조리원이라서 더 기대도 되고 흔히 조동이라고 얘기하는 산후조리원동기모임이 어떻게 형성되고 어떤 에피소드들이 들어 있을지 궁금하기도 하고요. 오랜만에 엄지원, 박하선 씨를 드라마를 통해 만날 수 있어 기대되고 기생충에서 인상적으로 만났던 장혜진 배우의 새로운 연기 모습도 기대되네요. 11월에 만날 수 있는 청춘기록 후속드라마 산후조리원. 챙겨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