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이수근 강남 여수 오션뷰 프라이빗 영화관

2020. 10. 23. 22:50영상/TV드라마

반응형

 

jtbc에서 새로하는 프로그램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정규방송은 한 번도 못 봤고 재방송할 때 잠깐 잠깐 보고 있어요. 전에 강릉 건물주 부부편도 재미있게 봤고 이번에 본 곳은 이수근과 강남이 방문한 여수편이었어요. 돌문어와 갑오징어 낚시로 시작하는 집소개였는데요. 현재 365일 낚시만 하는 남편이라고 해요.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여수편에서는 오션뷰에 프라이빗 영화관까지 갖춰져있는 집이 소개되었어요. 

 

서울엔 우리집에 없다에 나오는 집들 보면 정말 살고싶은 집들 뿐이더라고요. 어쩜 예쁘고 좋은지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라는 프로그램을 보면서 주택에 대한 로망, 탈수도권에 대한 생각도 갖게 되는 것 같아요.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여수편 오션뷰

집에서 여수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집이더라고요. 외관도 예쁘고요. 공사하면서 사기로 2억을 손해봤다고 하던데 그럼에도 저 정도 집에 안에 여러 편의 시설도 무척 부러운 집이었어요. 기본적으로 오션뷰에 집 안에 지하와 2층으로 가는 자동문이 있는 것도 정말 신기했고요. 지하에는 프리미엄 영화관이나 노래방으로 사용가능한 공간이 있더라고요. 좌석도 리클라이너 쇼파 4개가 갖춰져있고요.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여수 오션뷰 프라이빗 영화관 하우스

정말 좋더라고요. 방음 시설까지 다 잘 되어 있는 집이었어요. 공사할 때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써서 지었더라고요. 각 공간마다 자동향기분사 시설도 있고요.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여수편의 안방도 깔끔한 침실에 경치가 무척 좋은 집이었어요. 다음 주 예고로 보니 집 안에 노천 온천 시설도 있는 것 같던데~~정말 부럽고 좋은 집이었어요. 갖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