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화사추천 별보기좋은 곳 은하수보기좋은곳 안반데기

2020. 10. 26. 22:33영상/TV드라마

반응형

지난 주 나혼자산다 화사편에서 화사가 별보러 갔었죠. 정말 CG가 아닐까 싶을만큼 어마어마하게 많은 별들에 깜짝 놀랐었는데요. 화사가 별본 곳은 가평 화악터널쌈지공원이었어요. 화사가 별보러간곳 가평 화악터널쌈지공원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전에 포스팅한 내용을 참고해 주시고요. 

나혼자산다 화사가 별본 곳 가평 화악터널 쌈지공원 자세히 살펴보기 

나혼자산다 화사가 말로 추천한 별보기 좋은 곳이 있었는데요. 특히 은하수보기 좋은 곳이라는 강릉의 안반데기였습니다. 강릉의 안반데기는 배추 고랭지 농사로 유명하고요. 검색해보니 안반데기마을은 홈페이지도 따로 있더라고요. 정작 화사는 강릉 안반데기까지 4시간 반이 걸려 다녀왔지만 자욱한 안개에 별보기는 실패했다고 하고요. 강릉 안반데기 마을의 위치는 아래 지도에서 확인 가능하고요. 

안반데기 마을은 강원도 강릉시 왕산면에 있는 전국 최대 규모의 고랭지 채소 단지로 은하수가 잘 보이는 명소로 꼽힌다고 합니다. 박나래도 벌써 다녀온 곳이라고 하네요. 강릉 안반데기 마을은 은하수 명소이기도 하지만 구름도 쉬어가는 곳이라는 별칭이 붙은 곳으로 다큐멘터리에서 종종 봤던 곳 같아요. 

은하수명소 안반데기마을

안반데기마을 공식홈페이지에서 보니 봄에는 호밀초원, 여름에는 감자꽃과 고랭지채소의 장관, 가을에는 색색이 변하는 단풍, 겨울에는 설명이 멋진 곳이라고 해요. 양떼목장도 있는 곳이기도 하고요. 우리나라에도 가볼만한 곳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이렇게 포스팅으로 남겨 두었다가 하나씩 꺼내서 직접 다녀와봐야겠어요. 정말 사계절 모두 멋지네요. 특히 여름철 감자꽃과 고랭지채소의 장관을 보고 싶으니 안반데기마을은 여름에 다녀와보고 싶은 곳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