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뉴코아아울렛 푸드코트 할인행사

2020. 10. 19. 13:51일상/일상다반사

반응형

계절 바뀔 때 아이들 옷 사러 주로 가는 곳인 일산뉴코아아울렛, 가면 제일 먼저 가는 곳은 6층 아동복 코너들이지요. 그 중에서도 제일 바로 가는 곳은 주니어브랜드, 초등고학년 브랜드, 중학생 옷 브랜드 리틀브랜이고요. 주니어옷브랜드 리틀브랜은 6년 넘게 단골로 다니고 있는 브랜드예요. 리틀브랜에 대한 자세한 후기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시고요. 

주니어 옷 브랜드 리틀브랜 자세히 살펴보기 

 

 

 

 

일산뉴코아아울렛가면 6층 매장들 둘러보고 바로 지하 1층으로 이동해요. 지하 1층엔 일산뉴코아아울렛 푸드코트도 있고 킴스클럽 매장도 있어서 밥 먹고 장보고 오기 좋은 코스이지요. 리틀브랜에서 가을옷들 잔뜩 산 후에 무거우니 차에 짐 옮겨놓고 일산뉴코아아울렛 푸드코트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일산뉴코아아울렛 지하 1층 푸드코드는 가성비 좋고 맛있는 음식들이 있어서 좋아요. 뭘 먹을지 메뉴 고민하고 있었는데 10월에 할인메뉴들이 있더라고요. 

일산뉴코아아울렛 10월 평일점심 4900행사

10월 한달동안 일산뉴코아아울렛 푸드코트 초특가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각 브랜드별로 4900원 특가메뉴가 있더라고요. 가능한 시간은 11:00~15:00이고요. 거기다 식사 금액이 2만원/4만원 이상 식사시 커피쿠폰 1매/2매도 증정하고 있어 더 좋네요. 피자나 순두부, 메닐, 알밥, 해물볶음우동, 소고기쌀국수, 분식 등 메뉴도 다양해요. 우리는 미스사이공의 소고기쌀국수와 마스타철판의 해물볶음우동을 주문했어요. 

주문도 각 매장에 가서 하고 음식이 조리되면 받아오는 구조이고요.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거리두기로 테이블로 절반만 활용하고 있더라고요. 

일산뉴코아아울렛 푸드코드 사회적거리두기
뉴코아아울렛 해물볶음우동

제가 선택한 메뉴인 해물볶음우동, 데리야끼소스를 베이스로 가쓰오부시 잔뜩 올라가있어 맛있어요. 제가 먹으려 했는데 한 번 먹더니 맛있다며 제 음식을 엄청 뺏어 먹은 우리 슬이. ㅋㅋ 맛있으니 되었다. 

뉴코아아울렛 미스사이공 소고기쌀국수

미스사이공의 소고기쌀국수 참 좋아하는 우리 아이들. 이날은 육수가 조금 연해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착한 가격에 먹을 수 있고 맛있는 뉴코아아울렛 푸드코트, 특히 10월 4900원 특가행사로 무척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