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제주맥주 콜라보 아워 에일 출시 기념 이벤트 및 판매 정보

2020. 11. 16. 17:45일상/일상다반사

반응형

오늘 하루 종일 현대카드X제주맥주 관련 검색이 많이 늘었을 거예요. 저 역시 캐시슬라이드스텝업 퀴즈 풀이하느라 현대카드제주맥주로 검색을 해봤었네요. 관련 퀴즈도 풀었고요. 현대카드와 제주맥주가 콜라보해서 만든 아워 에일 맥주에 대해 살펴볼께요. 

 

현대카드 X 제주맥주 아워 웨일 출시 기념이벤트 

캐시슬라이드스텝업 문제 푼 후 이벤트 응모창 클릭할 수 있기에 클릭해 봤더니 아워 웨일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중이더라고요. 

아워 에일 출시 기념 이벤트

제주맥주와 현대카드가 함께 하는 아워 에일 출시 기념 이벤트는 총 천만원의 기프트카드 증정 이벤트입니다. 응모 기간은 11월 5일부터 11월 19일까지이고요. 오늘이 16일이니까 며칠 남지 않았네요. 랜덤으로 문제가 나오나 봐요. 이벤트 질문에 대한 답을 달고 응모하면 됩니다. 

현대카드 제주맥주 기프트 카드 10만원 이벤트

아워 에일(OUR ALE)은 우리의 순간을 새롭게 만들어 주는 맥주라고 합니다. 제주를 만든 설문대 할망 신의 설화에 영감을 받아, 새로운 시선으로 맥주와 디자인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제주 영귤꽃의 화사함과 제조 보라의 달큰함으로 구현하혔으며 깔끔한 시트러스향이 감도는 마시기 편한 세션 에일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cu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다고 하는데 인기로 구하기 어려운가 봐요. 곰표 맥주도 그렇고 제주맥주도 그렇고 꼭 마셔보고 싶네요. 구하기 어려우면 더 간절해지는 것 같습니다. 

현대카드와 제주맥주의 콜라보 행사의미로 다양한 포인트적립 사이트들의 이벤트들도 진행중이었는데요. 오늘 캐시슬라드스텝업 이벤트 참여해서 제주맥주에 대해 더 잘 알게 되고 관심 가지게 되었네요. 요새는 마케팅도 스마트하게 진행하는 것 같아요. 

현대카드 제주맥주 퀴즈

순간을 새롭게 만들어 주는 맥주이자 세션에일이 정답이었고요. cu편의점 내일 좀 돌아봐야겠네요. 현재 출시 일주일만에 cu편의점 수제 맥주 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하네요. 지난 5일 출시 이후 초도 물량이 모두 품절되며 수제맥주 카테고리는 물론 전체 국산 맥주 판매량 중에서도 상위 10위권 안에 진입했다고 하고요. 이번 맥주는 현대카드와 1년 6개월 동안 긴밀한 협업을 통해 선보인 맥주라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