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시청자 투표 코로나 시대 탐나는 공간은?

2020. 12. 10. 04:12영상/TV드라마

반응형

앞에서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로망하우스 투표 결과를 살펴봤는데요.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시청자 투표 두번째는 코로나 시대 탐나는 공간은? 이란 주제의 투표였습니다. 코로나 시대 탐나는 공간 후보 5곳은 아래와 같습니다. 

코로나 시대 탐나는 공간 후보 1- 숲 뷰 거실

이건 제가 보지 못한 부분인데요. 잠깐 나왔는데 100년된 편백나무를 ㄱ 자 모양의 통창을 통해 볼 수 있는 곳이더라고요. 잠깐 봤는데도 힐링되는 공간일 듯 했어요. 숲 뷰 거실이 나온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편 찾아서 한 번 봐야겠어요.

 

코로나 시대 탐나는 공간 후보 2- 사우나

두 번째 후보는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여수편에 등장한 사우나입니다. 집 안에 온탕, 냉탕, 사우나 시설까지 준비되어 있는 꿈의 공간이었어요. 집에서 여수 오션뷰는 덤이고요. 며칠 전 정말 찜찔방 가고 싶다 라는 말을 자연스럽게 했었는데 요즘처럼 코로나 시대에 꼭 필요한 공간이 바로 사우나가 아닐까 싶어요. 개인적으로 무척 탐나네요.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MC들이 1위를 예측해 봤는데 송은이, 이수근이 뽑은 1위 집이고요.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이수근 강남 여수 오션뷰 프라이빗 영화관

jtbc에서 새로하는 프로그램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정규방송은 한 번도 못 봤고 재방송할 때 잠깐 잠깐 보고 있어요. 전에 강릉 건물주 부부편도 재미있게 봤고 이번에 본 곳은 이수근과 강남이

very-young-life.tistory.com

코로나 시대 탐나는 공간 후보 3- 프라이빗 중정

교사 부부 포함 3대가 사는 대구의 집인 프라이빗 중정, 오롯이 우리 가족만 즐길 수 있는 중정 참 좋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맘에 드는 공간이기도 했고 부럽기도 했던 공간입니다. 나중에 집을 짓는다면 이런 프라이빗 중정 꼭 만들고 싶더라고요. 프라이빗 중정 뿐 아니라 또 하나의 정원인 포켓 정원 있는 것도 부러웠고요.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진행자 중 성시경, 박하선이 1위로 예측한 곳이기도 합니다.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대구 프라이빗 정원 ㅁ자구조 3대가 사는 집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에는 세 팀으로 집소개가 이루어지는데 성시경과 박하선이 소개하는 집들이 참 예쁘기도 하고 둘의 티키타카도 재미있어서 더 재미있게 느끼지는 것 같습니다. 지난주 경

very-young-life.tistory.com

코로나 시대 탐나는 공간 후보 4 - 오토캠핑장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김포편에 나왔던 집 안에서 많은 게 해결되는 취미만수르 집이었죠. 집 안에서 오토캠핑이 가능한 곳이었죠. 개인적으로 김포집도 참 좋았고 오토캠핑이 가능한 집 너무 부러웠습니다.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환경이었어요.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김포편 취미만수르 하우스 송민호 이수근 정말 부러운 집

애정하며 챙겨보고 있는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지난 주는 미국 대선 관련 뉴스로 방송하지 않았더라고요. 그래서 아쉬웠는데 이번주 기다려서 봤어요. 슬이를 재우고 보느라 처음부터 보지는

very-young-life.tistory.com

코로나 시대 탐나는 공간 후보5- PC방 탁구장

차고 안에 PC방과 탁구장 등이 꾸며져 있던 브라질 이민자 가족의 집이었죠. 파주에 있고요. 이 집은 집도 예쁘긴 하지만 집 자체보다는 집에 사는 가족에 대한 흥미가 높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브라질에서 잘 나가던 세금전문 변호사에서 미국을 거쳐 한국에 정착한 가족이었죠. 이른 나이인데 젊었을 때 열심히 일해서 벌써 은퇴하고 자유로운 삶을 살고 계셨고요.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파주편 방탄차 전세기 성시경 박하선 방문기

제가 요새 즐겨보는 프로그램은 바로 jtbc 예능 프로그램인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입니다. 보면서 좋은 것들을 블로그에 기록해 놓으면 나중에 언젠가 집을 지을 때 참고할 수 있는 좋은 소재가

very-young-life.tistory.com

먼저 개인적으로 순위를 뽑아보자면 코로나 시대에 탐나는 공간이니깐 1위는 사우나 2위는 집안 오토캠핑 3위는 숲뷰 거실 4위 프라이빗 중정 5위 PC방과 탁구장입니다. 시청자가 뽑은 순위를 살펴보면 

1위 편백나무 숲 뷰 거실(27%)

2위 사우나 (25%)

3위 프라이빗 중정(24%)

공동 4위 오토캠핑과 탁구 및 PC방 (각 12%)라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