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연어로 연어초밥, 연어회, 연어샐러드 어니언 크림소스

2021. 5. 3. 23:49일상/홈요리

반응형

집에 워낙 연어를 좋아하는 아이가 있다보니 종종 횟집에서 연어를 포장해서 먹곤 했어요. 

 

그러던 차에 지인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통연어를 사서 먹는 게 저렴할거라고 해서 오랜만에 트레이더스 방문했어요.

 

최근 2년 가까이 트레이더스 가지 않아서 생각도 못하고 있다가 획득한 좋은 정보. 

 

아주 오랜만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방문했어요. 목적은 노르웨이 생연어와 스테이크 고기 등

 

사다보니 15만원이 우습네요. 담엔 꼭 필요한 것만 사기로 다짐하면서 돌아왔지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노르웨이 연어를 구매했어요. 

 

우선 연어 가격은 100g당 2980원이더라고요. 노르웨이 연어 횟감으로 제일 양이 적은 걸 사서 21500원 정도 되네요. 

 

도마는 이케아에서 구매한 도마구요. 

 

연어를 두툼하게 썰어줍니다. 

 

연어회로 먹을 거는 아래에 슬라이스한 양파를 깔아줬어요. 연어를 양파와 양파소스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어서

 

어니언크림소스도 판매하길래 그것도 샀어요. 

 

 

 

어니언 크림소스는 2개가 들어있는데 두 개에 5500원정도 했어요. 양파 넣은 저 접시는 예전에 선물받은 덴비접시예요.

 

처음 개시한 거고요. 아끼느라 저 사이즈는 특히 처음 쓰네요. 

 

 

회로는 이만큼 준비했어요. 

 

그리고 연어초밥도 완성. 연어초밥의 식촛물은 식초, 설탕 그리고 다시마 넣어서 밥과 조물조물했지요. 

 

고추냉이도 생고추냉이면 좋았을텐데 집앞 슈퍼에서 하느라 그냥 오뚜기 연고추냉이였어요. 

 

다음에 생고추냉이 사놔야겠어요. 

 

 

샐러드도 먹었는데 샐러드 사진은 없네요. 

 

연어샐러드는 양상추, 파프리카, 토마토 등과 연어 그리고 발사믹소스 또는 오리엔탈소스 이용하면 되고요. 

 

정말 맛있는 연어 한상 완성.^^

 

연어초밥에 양파와 어니언크림소스 올리니 또 별미네요.^^

 

맛있는 연어 저렴한 가격에 다양하고 푸짐하게 즐겼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