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신동 마라탕 맛집 향리원 마라탕 행신점 9월 오픈 내돈내산 후기

2022. 9. 18. 15:54여행하기/맛집

반응형

요새 마라탕에 홀릭된 가족들
특히 슬이가 매주 마라탕 한 번씩
먹고 싶다고 할 정도로 좋아해요.
지난 추석 연휴에도 화정 영프라자 2층
신풍루마라탕에서 마라탕 먹었었는데요.

행신동에 마라탕집에 새로 오픈했고
9월 오픈 이벤트로  소고기 양고기추가
50% 할인 이벤트와 꿔바로우 할인의
이벤트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행신동 마라탕 향리원 마라탕 행신점은
중앙로 능곡지하차도 쪽 새로 오픈한
스타벅스 건물 바로 뒷 건물인
블레스타운 1층에 있어요.

지하주차장에 주차 가능한데 일요일에도
주차된 차들이 참 많더라고요.
지하 3층에 주차하고 행신동마라탕
향리원 마라탕 행신점으로 이동했어요.


새로 오픈해서 깔끔했고요. 손님들도 많았어요.
손님들 회전 속도도 빠른데 자리는 만석~~
오픈 효과도 있겠지만 인기만점이었어요.
9월 오픈이벤트로 꿔바로우 할인
소고기 양고기 50%할인 이벤트
좋더라고요.

sns 이벤트도 진행중이었고요.
인스타에 후기 올리고 밀키스 받았고요.

다양한 버섯들 채소 당면 꼬치 등
마라탕에 들어가야 할 재료들
잘 준비되어 있었고 깔끔했어요.

마라탕은 100g에 1800원이고 6천원 이상
조리 가능하고요. 매운단계는 0단계부터 3단계

꼬치 각각 1개씩 추가하고 마라탕 두 그릇
50% 할인인 소고기 추가 했고요.
0단계과 1.5 단계 두 가지로 주문했어요.
1.5 단계는 땅콩소스 빼고 주문했고요.

1.5단계는 매콤하게 맛있었고 0단계는
땅콩소스의 고소함과 육수가 맛있어서
또 그 나름의 매력이 있더라고요.
남김없이 맛있게 다 먹었어요.

다 먹고 난 후 아이스크림 1개
무료 서비스도 너무 좋더라고요.
메로나 먹고 깔끔하게 마무리했어요.
다른 가족들은 메가톤바와 배밤바

주차는 등록해주셔서 무료주차 가능하고요.
9월 오픈이벤트로 더 저렴하고 맛있게
기분좋게 먹은 한끼
행신동 마라탕 맛집 향리원마라탕
다음에도 방문할 거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