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가평 부엌 3개 광고촬영-송은이, 정성훈, 부엌인테리어 팁

2020. 11. 19. 09:23영상/TV드라마

반응형

제가 애정하며 보는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최근 본 집 중에서는 여주 벙커하우스와 김포 취미만수르 하우스가 맘에 들었는데요. 이번에 소개할 집은 가평 부엌 3개 하우스입니다. 이 집의 특징은 푸드 스타일리스트이자 공간연출가인 집 주인의 노하우가 묻어 있는 공간들이더라고요. 뿌링클의 푸드 스타일링도 하신 분이시더라고요. 그리고 이 집에 다니엘 헤니, 조정석, 백종원도 다녀간 집이라고 하고요. 

첫 번째 시골 부엌은 홈메이드 요리를 만드는 곳이고요. 이곳에서 다니엘 헤니가 광고촬영을 했다고 해요. 요새 자주 보는 폰타나 광고 촬영이라고 합니다. 정말 딱 어울리는 공간이었는데 바로 이곳이었어요. 

시골풍 부엌 다니엘헤니 광고촬영

두 번째 부엌은 메인 부엌으로 와~소리 나오게 좋더라고요. 이 메인 부엌의 빌트인 냉장고도 참 멋졌어요. 색이 너무 예쁜 직접 제작한 냉장고장 멋지더라고요. 그리고 여기에 부엌 인테리어 핵심 팁이 있었는데 그건 바로 가스렌지 위 수전이었어요. 육수를 내거나 할 때 무거운 용기를 옮겨야 하는데 그런 불편함없이 바로 물을 사용할 수 있어 편하겠더라고요. 역시 전문가다운 인테리어였어요. 탐나기도 했고요. 그런 수전을 만들려면 집 만들때 미리 생각하고 수도를 끌어와야 가능한 인테리어였어요. 

빌트인 냉장고 장 색 너무 예쁘더라고요. 메인 주방 정말 탐나더라고요. 여기에서 백종원의 라면광고와 조정석의 과자 광고를 찍었다고 해요. 

다음에 광고 나올 때 더 집중해서 봐야겠어요. 정말 예쁜 공간이네요. 원래 이렇게 부엌을 세 개 만든 이유가 수업을 위해서라고 하는데 예쁜 공간이다 보니 광고에 많이 나오게 되었다고 해요. 메인 주방은 골드 손잡이가 또 특징이었고요.

 

정말 예쁨 예쁨 백종원 님 뒷 배경 냉장고 정말 탐나요. 그리고 세 번째 주방은 야외 주방인데 가족들을 위한 공간이라고 해요. 여기서 바베큐도 먹고 직접 제작한 화덕도 있더라고요. 불멍도 즐길 수 있고 참 멋진 공간이었어요.

야외 부엌

그리고 와~수영장도 정말 멋지더라고요. 요렇게 긴 길이의 수영장이 가정집에 있다니 정말 부럽더라고요. 

아내의 공간이 많은데 남편이 남편 취향으로 꾸민 공간이 두 곳있는데 그 두 곳은 바로 자기만의 방과 공방이더라고요. 벽난로와 나무느낌 가득한 남편만의 공간이었는데 두 분의 취향이 다르다고 하더니 정말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각각의 공간 모두 매력있었고요. 그리고 아래 사진의 거대한 철문 안에 감춰진 취미를 넘어선 목공방 거의 전문가 수준이었어요. 처음엔 취미였다가 점차 기계들이 늘어났다고 하고요. 

다년 간의 전원 생활 후에 지은 집이라 전원 생활의 팁과 직업적인 특성을 잘 살린 멋진 집.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가평 부엌 3개 하우스, 광고촬영 주방이 있는 집이었어요. 정말 멋졌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