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시스템 - 화이자 예약, 교육종사자 예약

2021. 7. 14. 01:24일상/건강정보

반응형

 

 

 

 

    코로나 확진자 수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늘었네요. 

     

    오늘 1400명을 넘었다고 하고요. 

     

    서울, 수도권 지역만 4단계이다보니 그 밖으로 유흥, 여행가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실효성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분들도 있고요. 

     

    여러모로 걱정되는 요즘인데요. 저도 코로나 예방접종 예약이 가능해졌습니다. 

     

    교육종사자 대상 코로나 백신 접종 에약 시스템을 통해 코로나백신을 예약하려고 합니다. 

     

    교육 및 보육 종사자 예방접종 사전안내

     

    대상: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교직원 등

     

    예약기간: 7.14(수) 0시~ 7.17(토) 18시 

    접종기간: 7. 28(화)~8. 7(토)

     

     

      12시 땡하자마자 크롬, 웨일, 핸드폰 세 가지 모두 시도했는데 동일한 결과네요. 

    아시는 분이 PC 크롬으로 접속하면 제일 잘 된다해서 그걸 1번으로 했고요. 

    시간이 좀 지나니 서비스 접속대기 중 표시가 뜨네요.

     

    어렵게 웨일부터 이 화면으로 전환되었어요.

    코로나19 예방접종 본인예약 클릭해서 진행했죠.

    1단계 예약정보에서 본인인증이 계속 에러가 났어요. 휴대폰도 해보고 공동/금융 인증서도 시도해 봤는데 계속 

    본인 인증 오류라면서 진행 안되다가 결국 튕겼네요.

    그 사이 크롬도 접속이 되어 진행시도했는데 본인예약에서 다음 화면으로 안 넘어가다 튕겨 접속이 안 되고요. 

    계속 기다림...

    결국 1시간 30분 정도 기다려서 예약 완료했네요. 예약 가능 첫날 예약하니 2차 접종은 바로 3주 후 같은 날 같은 시간으로 설정되더라고요. 

     

    어찌되었건 집근처 병원에서 코로나백신 접종가능해서 좋네요. 

     

    기다렸지만 성공해서 좋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