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브런치 이케아핫도그 토마토 카프리제 옥수수샐러드 간단 방법

2022. 7. 10. 12:41일상/홈요리

반응형

아침은 주로 홈브런치로 해결해요. 양상추 파프리카 토마토 치즈 올리브 옥수수콘 양파 등을 넣어서 유리락앤락에 넣어 놓고 꺼내서 조금씩 먹기도 하고요. 샐러드 드레싱은 발사믹 드레싱이나 오리엔탈 드레싱을 주로 이용해요.



그리고 요새 자주 먹는 이케아 미니핫도그 만들기 특히 주말아침 재료 준비해 놓으면 알아서 3개 4개도 먹어요.^*^ 가까운 곳에 이케아있으면 냉동핫도그빵과 냉장소시지를 구매하면 되고요. 소세지는 반으로 잘라 냉동시켰다가 사용해요. 정확한 제품은 아래 글에서 확인하세요.

[이케아 먹거리]이케아먹거리 추천 목록 -이케아 핫도그 등(내돈내산후기)

이케아에 살 물건이 있어서 갔다가 이케아 물건 쇼핑은 필요한 딱 그것만 하고 나머지는 이케아 계산하고 바로 보이는 작은 이케아 먹거리 샵에서 잔뜩 사왔어요. 지난 번에 이케아 잇템들 포스

very-young-life.tistory.com

추가로 준비하면 좋은 건 양상추 다진 양파 그리고 하인즈 케찹과 하인즈 핫도그 랠시쉬입니다. 핫도그 랠리쉬없으면  머스타드 소스도 괜찮아요. 핫도그 랠리쉬 없을 때 피클도 다져 넣으면 맛있고요.

재료 준비 완료. 핫도그는 물에 데치면 부드럽고 불순물도 빠지니 맛있고요. 핫도그 빵은 전자렌지에 1개 기준 20~30초 갯수가 늘어나면 시간 조금씩 늘리면 되고요. 너무 오래 돌리면 딱딱해지니 시간  개별 전자렌지 성능에 맞추어 조절하시면 됩니다. 핫도그빵 벌려서 양상추 소세지 양파넣고 핫도그랠리쉬와 케찹 뿌리면 간단하고 맛있는 홈브런치 핫도그 완성입니다. 1개로는 아쉬워요. 2개 는 먹어요. 저희집 잘 먹는 가족 구성원들은 3~4개 먹고요. 빵이 터질 것 같지만 잘 오므려서 먹으면 괜찮아요. ㅎㅎ



두 번째 토마토 카프레제도 자주 먹어요. 이건 더 쉽죠. 토마토 슬라이스하고 치즈 넣고 그대로 먹으면 되고 이게 아쉬운 사람은 발사믹 소스나 오리엔탈 드레싱 좀 뿌려줘도 되고요. 전 소스없이 그냥 먹어요.

마지막으로 kfc나 파파이스 같은 곳에서 먹을 수 있는 콘샐러드 만들기도 정말 쉬워요. 옥수수콘 준비하고 양파 피클 그리고 파프리카 다져서 잘 섞어준 후 트레이더스에서 파는 양파크림소스만 넣고 섞어주면 정말 상큼하고 맛있는 콘샐러드가 완성되요.

이 어니언크림소스 트레이더스에 파는데 연어샐러드 연어초밥 연어스테이크 소스로 활용해도 정말 좋아요. 항상 떨어지지 않게 구비해놓는 소스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