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와플메이커 대우와플메이커 실사용후기 -와플, 크로플 등

2020. 11. 9. 20:22일상/상품리뷰

반응형

얼마 전에 크로플을 만들어 먹으려고 와플메이커를 구매했다는 후기를 올렸었는데요. 오늘은 제가 실구매하고 사용중인 미니와플메이커 대우와플메이커에 대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와플메이커로 크로플 만든 후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크로플 만들기-미니와플기, 크로와상 생지로 크로플

최근 집에서 자주 해 먹는 빵이 바로 크로와상입니다. 엄밀히 말해 해 먹는다는 표현은 적합하지 않고 크로와상 생지 사놓은 걸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먹는 거지요. 크로와상 냉동생지,

very-young-life.tistory.com

우선 제가 와플메이커를 구매하려고 했던 가장 큰 이유는 크로플을 만들어보고 싶었던 것, 그리고 와플을 좋아하는 슬이에게 집에서 와플을 만들어주기 위한 목적이었습니다. 그럼 어떤 종류의 와플메이커를 구매할까? 핫케익 만드는 용으로 핫케익 전용 후라이팬이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와플메이커도 직화용으로 찾아보다가 가격에 큰 차이가 없으면서 괜찮아 보이는 미니와플메이커 대우와플메이커를 찾게 되었습니다. 2만원이 안 되는 가격이라서 가격적인 메리트도 컸어요. 윤아와플팬으로 유명한 쿠진아트와플팬을 사고 싶은 맘도 있었지만 몇 번 쓰고 안 쓸 경우를 대비해서 저렴한 걸로 샀죠. 효리네민박에서 윤아가 사용했던 일명 윤아와플팬으로 유명한 쿠진아트 버티컬 와플팬은 침만 흘리고요. 와플을 자주 해먹을 자신이 있고 현금 플렉스가 가능하신 분은 윤아와플팬 추천하고요. 

 

윤아와플팬 쿠진아트 버티컬 와플팬

윤아와플팬 쿠진아트 버티컬 와플팬 자세히 보러가기 

 

제가 구매한 대우와플메이커는 

대우와플메이커

대우 와플메이커 민트색이고요. 빨간색과 초록색 불이 있는데 빨간색은 예열 상태 파란색이 들어오면 반죽을 넣거나 크로와상 생지를 넣어서 구우면 되고요. 완료를 따로 확인할 수는 없어서 중간에 열어보면서 원하는만큼 익히면 되고요.

 

해보니까 대략 3~5분 정도 구우면 원하는 정도로 굽기로 구워지더라고요. 살짝 열어서 확인 후 다시 구워도 되니 불편없이 와플이나 크로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대우와플메이커

눌러붙지 않도록 사용전에 기름이나 버터를 두르고 사용하라고 되어 있고요. 사용 후에는 젖은 헝겊 등으로 깨끗하게 닦은 후 보관하면 됩니다. 관리하기가 쉽더라고요. 

대우와플메이커

와플 믹스는 없어서 집에 있던 핫케익믹스를 이용해서 와플처럼 구워 먹었어요. 저 안에 생크림 넣어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와플메이커로 와플 만들어 먹기

가성비 좋은 와플메이커를 찾으신다면 대우 와플메이커 추천합니다. 2만원이 안 되는 가격에 집에서 크로플, 와플 편하게 만들어 먹어요. 요새처럼 외출이 자유롭지 않은 상황에서 집콕 쉬운 요리로 강추하고요. 생크림 뿐만 아니라 과일 토핑 등도 활용하면 집에서 브런치도 가능해요. 다음엔 좀 예쁜 와플 만든 후기도 남겨볼께요. 가성비 좋은 대우 미니와플기 추천하고요. 

 

대우 미니와플기 자세히 살펴보러 가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