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로 좋은 크레욜라 아트케이스 미키마우스 90주년 한정판 실구매 후기

2020. 11. 11. 19:33일상/상품리뷰

반응형

그림그리는 걸 좋아하는 슬이~며칠 전부터 계속 갖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던 크레욜라 아트케이스. 어느날은 본인이 직접 검색을 해서 사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아이가 무척 원하니깐 우선 크리스마스선물, 어린이날 선물 미리 주는 거라고 약속한 후에 사주기로 했어요.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던데 다행히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행사중이어서 쿠폰 사용하니 원래 가격은 49800원인데 35000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했어요. 주문하자마자(주말 주문) 언제 오냐고 기다렸어요. 화요일에 도착할 줄 알았는데 하루 더 배송이 지연되어 오늘에야 도착했고요. 오자마자 하이텐션 상태. 

 

 

크레욜라 아트 케이스 미키마우스 95주년 한정판 125종

 

크레욜라 아트 케이스 미키마우스 95주년 한정판으로 125종의 크레파스, 사인펜 등이 들어 있어요. 내부 모습을 살펴보면 크게 4 종류로 되어 있어요. 그림 그리기 좋아하는 데 여행가거나 할 때 챙겨가면 좋을 것 같네요. 친구들 가지고 있는 거 부러웠다고 하면서 엄청 좋아하니 잘 사줬다 싶고요. 전 그냥 사줬지만 크리스마스 선물이나 어린이날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정확한 구성도 모르고 너무 사고 싶다니 사줬네요. 

크레욜라 아트케이스 125종 내부 모습

크레욜라 아트케이스 미키마우스라서 미키마우스 색칠종이 15종도 들어 있어요. 사이즈가 A3 정도 되는 것 같아요. A4였으면 원본 두고 복사해서 사용하라고 했을텐데 사이즈가 크기도 하고 미키마우스라서 그냥 색칠하라고 했고요. 

크레욜라 아트케이스 미키마우스 그림 종이

크레욜라 아트케이스 내부 모습을 보면 크게 4가지 종류로 이루어져 있어요. 64종의 크레용, 16종의 슈퍼팁 마커, 18종 스키니 마커, 12종 짧은 색연필, 그리고 15개의 색칠종이  이렇게 해서 125종이네요. 

크레욜라 아트케이스 내부모습

오고 나서 검색해보니 겨울왕국 2나 니모 등의 아트케이스도 있더라고요. 겨울왕국이 더 예쁘지 않냐고 했더니 알고 있긴 했는데 미키마우스가 가지고 싶었다고 하네요. 본인이 원한 걸로 잘 샀으면 되었다 싶고요. 금새 요렇게 뚝딱 완성하더라고요. 크레욜라 색감 부담스럽지 않고 예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