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훌라후프 운동으로 뱃살, 허릿살 빼기

2020. 11. 15. 22:11일상/상품리뷰

반응형

허리가 굵은 편이라 항상 허리운동, 뱃살빼기 운동에 관심이 많아요. 그래서 엄청 무겁고 큰 훌라후프를 구매하기도 했어요. 그런데 막상 집안에서 하기 번거롭더라고요. 크기도 커서 보관하기도 불편하고 간혹 바닥에 떨어뜨렸을 때 층간소음도 걱정되기도 했고요. 그러다보니 사용빈도가 점점 줄어들었어요. 그러던 차에 이웃 블로그나 광고를 통해 스마트 훌라후프를 알게 되었어요. 바닥에 떨어질 염려 없이 좁은 공간에서도 운동가능하다고 해서 엄청 갖고 싶더라고요. 

스마트 훌라후프 실사용 후기

그러던 차에 득템하게 된 스마트 훌라후프예요. 스마트 훌라후프의 구성품을 먼저 살펴보도록 할께요. 

스마트 훌라후프는 허리 사이즈에 따라 조각 수를 조절할 수 있어요. 19조각짜리였는데 처음 받았을 때 안들어가는 줄 알고 깜짝 놀랐어요. 다행히 사용 가능한 수준이었지만 허리 사이즈가 크신 분은 조각을 여유롭게 주문하세요. 

스마트 훌라후프

스마트 훌라후프 광고에 핑크색이 많이 보이는데 블루로 주문했어요. 안에 지압도 되는 게 있고요. 회전하면서 칼로리 측정이 가능해요. 칼로리 측정기에 달려있는 타원형 공은 은근 무겁고요. 

스마트 훌라후프

허리사이즈에 따라 조각수를 조절해서 사용해야 하고요 저 홈을 뱅뱅돌아가면서 허리운동이 되더라고요. 저 동그란게 허리를 자극해주면서 회전하고요. 사용설명서에 한 번에 30분 이내로 사용하라고 해서 그렇게 이용하고 있고요. 처음에는 어떻게 돌려야 할 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래도 훌라후프를 돌릴 수 있어서인지 몇 번의 시행착오 후에 돌리기 성공했어요. 30분 운동하면 은근 땀이 꽤 나고 칼로리도 200칼로리 넘게 소모되더라고요. 꾸준히 운동하면 뱃살 쏙, 허리살 쏙 될 수 있을 거 같아요. 좁은 공간에서도 운동 가능하고 무엇보다 바닥에 떨어질 염려가 없어서 층간소음 걱정없이 실내에서 운동가능한 스마트 훌라후프 강추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