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드립 커피자동드리퍼 커피자동드립퍼 1년 실사용 후기공유

2020. 11. 17. 09:13일상/상품리뷰

반응형

예전에는 커피를 좋아하지 않았는데 어느 순간 하루라도 커피를 마시지 않으면 뭔가 아쉬운 커피 중독이 되었어요. 그나마 다행인건 달달한 커피보다는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 거죠. 드립커피를 사서 마시기도 하고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를 마시기도 하고 커피를 마시는 방식도 계속 바뀌고 있고요.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로 아메리카노, 라떼 한동안 많이 먹었는데 캡슐 떨어지고 나서 재구매하지 않고 지금은 원두를 드립커피로 마시고 있어요. 드립커피도 처음에는 수동 드립해서 먹었는데 우연히 커피 자동 드립퍼 딜떠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커피자동드리퍼

제가 산 곳은 카카오톡 딜 구매였고요. 비교적 저렴하다 싶어서 구매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산 지는 최소 1년 넘었고요. 

커피 자동드리퍼 3단 구성

커피 자동드리퍼의 스텐망에 원두를 넣어주고 자동드리퍼 기계를 찰칵 소리나게 연결해요. 그리고 그 위에 물을 넣을 수 있는 용기를 놓으면 되고요. 뚜껑도 있는데 뚜껑은 잘 사용하지 않아서 따로 빼 놓았고요. 

원두 드립

뜨거운 물을 부어준 후 커피 자동 드립퍼 버튼을 눌러주면 투명 용기가 회전하면서 물이 떨어지는 구조예요. 수동 드립할 때는 옆에서 계속 물 부으면서 지켜봐야 하는데 자동 드립기는 물 넉넉히 넣어주고 딴 일 해도 되니 편하더라고요. 용기 가득 채우고 한 번 더 리필해주면 제가 원하는 양이 나오더라고요. 

커피 자동 드립퍼 돌아가는 동영상도 짧게 찍어봤는데 이런 속도로 돌아갑니다. 

 

편하게 커피 드립해서 먹을 수 있는 커피 자동 드리퍼 참 편하고 좋은 거 같아요. 가성비 좋은 커피 자동 드리퍼 추천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