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울산 세모집 &정통 한옥집 종가집

2021. 1. 27. 12:02영상/TV드라마

반응형

애정하고 즐겨보는 프로그램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이번주는 울산의 직구로 완성한 세모집~~

저도 당장 직구해서 집 짓고 싶은 집이예요. 그리고 정통 한옥집이네요.

 

 

울산 세모 이층집-직구 집

 

집을 직구한다? 저도 종종 직구를 하지만 직구한 물건을 통해 집을 짓는 신기한 내용. 

울산 세모 이층집은 슈퍼쥬니어의 은혁과 이수근이 함께 방문했네요. 

 

모양도 너무 신기하고 예쁘네요.^^ 이런 집도 좋을 듯~~

팬션 집으로 꾸며도 너무 좋을 것 같은 집이예요. 

해외직구 홈키트를 통해 구매해서 설명서를 보고 그대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정확한 금액은 본방에서 확인가능한데 정말 궁금하고요. 가성비 대박이라고 하는데~~

어디 정말 땅 사뒀다 직구해서 짓고 싶네요.^^

 

 

정통 한옥집 종가집

 

두번째 소개한 집은 정통 한옥집 종가집이라고 합니다. 여기는 티키타카~재미있는 성시경과 박하선이 방문했어요.^^

종가집의 각종 유물과 맛있는 음식도 먹어보고 전통 한옥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집이라고 합니다. 

 

어디에 있는 종가집일지 궁금하고요. 정통 한옥집의 매력도 궁금합니다. 

보고만 있어도 편안한 느낌이네요. 

 

최근 애정하는 프로그램인 윤스테이에 나오는 한옥 구례쌍산재도 너무 예쁘더라고요.

 

윤스테이 촬영지 구례쌍산재 한옥 살펴보기

어제 윤스테이 첫방송이 있었습니다. 윤스테이는 코로나로 국내에 체류한지 1년 미만의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숙박과 음식을 제공하는 스테이로 진행되었는데요. 믿고 보는 나영석 사단과 출연

very-young-life.tistory.com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에 나오는 정통 한옥집은 좀더 정형화된 그리고 고급진 대가댁의 느낌이네요.^^

 

오늘도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본방사수해야죠. 

 

지난 주 양평 5억집과 보은 유리집도 좋았고요.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양평 5억 2층집 벽돌하우스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이번주는 경기 양평 땅과 2층집을 5억에 지은 2층 벽돌집과 충북 보은의 40평 화이트 하우스 통유리하우스가 등장했습니다. 충북 보은의 40평 테라스하우스가 더 인상적이

very-young-life.tistory.com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충북 보은 유리의 성 화이트 하우스

이번주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프로그램도 본방사수했네요. 이번주에 방송된 두 집은 경기도 양평의 5억으로 대지와 2층 건물까지 지은 집과 충북 보은의 유리의성 화이트 하우스에 관한 내용이

very-young-life.tistory.com

 

 

728x90
반응형